이시강, 손성윤 납치 "정신병원에서 영원히 지내" (우아한 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제국' 한지완과 김미란이 손을 잡았다.
2일 방송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재클린(손성윤 분)을 정신병원에 가두려 한 장기윤(이시강)의 비정한 행동이 그려졌다.
숨은 재력가 정준희와 손잡은 서희재의 본격적인 복수가 펼쳐질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51회는 3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우아한 제국' 한지완과 김미란이 손을 잡았다.
2일 방송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재클린(손성윤 분)을 정신병원에 가두려 한 장기윤(이시강)의 비정한 행동이 그려졌다.
앞서 재클린의 과거 입양 기록을 찾아본 기윤은 그녀가 10년 전 불미스러운 스캔들로 극단적인 선택을 했던 최은하(강예슬)의 이란성 쌍둥이 동생인 걸 알게 됐던 상황. 기윤은 재클린의 목을 조르며 자신을 가지고 놀았다며 크게 분노했다.
이 사실을 전해 듣고 당황한 양희찬(방형주 분)은 "후환이 없도록 깔끔하게 빨리 처리해. 잘못되면 너랑 나랑 같이 죽어"라 했고 기윤은 "재클린뿐만 아니라 나승필도 같이 처리해야겠어요"라며 이를 갈았다.
재클린은 나승필(이상보)을 만나 언니인 은하에 대해 물었다. 이에 승필은 "보기만 해도 아까워서 손 한 번 못 잡았던 은하를 장기윤이 망가뜨렸다"며 자신이 짝사랑한 은하를 빼앗고 그녀의 사랑을 이용해 성상납을 하게 하는 등 기윤의 과거 악행을 낱낱이 알려줬다.
그럼에도 재클린은 "장기윤 나쁜 자식 맞는데 왜 난 그 남자를 놓지 못할까?"라며 미련을 버리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기윤은 자신의 심복 탁성구(이규영)를 시켜 재클린을 납치해 정신병원으로 끌고 갔다. 끈질기게 투자금을 되찾으려는 그녀를 정신병원에 넣든지 아님 죽이든지 하라는 희찬의 조언을 따른 것.
정신병원에 들어가지 않기 위해 악을 쓰며 버둥대는 재클린의 모습과 함께 "재클린! 정신병원에서 영원히 지내"라며 잔인한 미소를 짓는 기윤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며 그의 악행의 끝이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희재(한지완)는 정준희(김미라)에게 자신이 죽은 걸로 되어있는 신주경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준희는 기윤에 의해 시아버지 장창성(남경읍)의 살인 누명을 쓰고 그 충격으로 유산, 딸 수아와 생이별을 하고 동생까지 자신 대신 죽게 되었다는 희재의 속사정을 듣고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여기에 자신의 원수인 희찬과 기윤이 서로 깊게 결탁돼 있고, 희찬 역시 희재의 응징 대상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게 된 준희는 "희재의 복수가 곧 나의 복수"라면서 돈 가방과 골드 카드를 건네며 전폭적인 지원에 나섰다.
숨은 재력가 정준희와 손잡은 서희재의 본격적인 복수가 펼쳐질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51회는 3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 가세연 발언 논란…대학 측 "법적 대응" [엑's 이슈]
- '윰댕과 이혼' 대도서관, 19금 방송 논란…"타락한 거냐"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안타까워 어쩌나…건강이상 고백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