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광수, 옥순과 파혼설에 "내가 바람폈대, 기분 더럽다고"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15기 옥순과 광수 커플이 근황을 전한다.
2일 방송한 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의 예고편에는 15기 광수와 옥순의 근황이 공개됐다.
15기 옥순은 1992년생으로 천안에서 무용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후 옥순은 결혼 준비로 한복을 맞추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파혼설을 일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솔사계' 15기 옥순과 광수 커플이 근황을 전한다.
2일 방송한 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의 예고편에는 15기 광수와 옥순의 근황이 공개됐다.
15기 광수는 1989년생으로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출신 변호사다. 15기 옥순은 1992년생으로 천안에서 무용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두 사람은 '나는 솔로'가 낳은 결혼 커플이다. 최종 커플이 된 가운데 방송 말미 웨딩 화보를 공개하는 등 누구보다 빠르게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사귄 지 15일 만에 결혼을 확신했으며, 라이브 방송에서 프러포즈까지 했다.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불화설과 파혼설이 제기됐다. 이후 옥순은 결혼 준비로 한복을 맞추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파혼설을 일축했다. "파혼 축하", "아님 말고" 등 악플 메시지를 보낸 한 네티즌을 캡쳐해 "이 사람 뭐지 욕 폭탄 날려드렸음ㅋㅋ"라고 말하기도 했다.
광수는 "아 뭐 그거는 사실"이라며 "내가 바람 폈대요. 기분이 더럽다고"라고 말했다.
옥순은 "기분이 별로 안 좋았어요"라고 털어놓았다.
역술가는 "부부의 인연은 약하다"라고 말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사진= SBS Plus·ENA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 가세연 발언 논란…대학 측 "법적 대응" [엑's 이슈]
- '윰댕과 이혼' 대도서관, 19금 방송 논란…"타락한 거냐"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안타까워 어쩌나…건강이상 고백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