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희, 티빙 ‘운수 오진 날’ 출연…이성민·유연석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동희가 '운수 오진 날'에서 배우 이성민, 유연석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3일 눈컴퍼니 측은 한동희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운수 오진 날'은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성민 분)이 고액을 제시하는 묵포행 손님(유연석 분)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다.
'운수 오진 날'은 11월 24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동희가 ‘운수 오진 날’에서 배우 이성민, 유연석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3일 눈컴퍼니 측은 한동희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운수 오진 날’은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성민 분)이 고액을 제시하는 묵포행 손님(유연석 분)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다.
눈컴퍼니 측에 따르면 한동희는 극 중 연쇄살인마 금혁수의 첫사랑 윤세나를 연기한다. 한동희는 그늘지고 메마른 얼굴로 윤세나 캐릭터를 풀어낼 예정이다.
한동희는 2021년 드라마 ‘한 사람만’으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해 ‘천원짜리 변호사’, ‘슈룹’, ‘일당백집사’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슈룹’에서는 폐세자빈 민휘빈 역을 맡아 남편을 잃은 처절함, 자식을 향한 모성애를 설득력 있게 표현해 내 호평받은 바 있다.
‘운수 오진 날’은 11월 24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비웃음 당한 "I am 공정" 조국…4시간 뒤 한 줄 덧붙였다
- "남현희, 범죄 숨기려고 김민석 고소한 것이면 무고죄 성립하지만 가능성 낮아" [법조계에 물어
- 칭다오 맥주 오줌男, 영상 찍히고 퍼져서 결국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