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 덱스 플러팅에 철벽…"꼬시고 싶지 않아" (냉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강혜원이 덱스에게 철벽을 쳤다.
이날 강혜원은 덱스에게 "요즘 친해진 사람 있냐"는 질문을 했다.
덱스가 "요즘 친해진 사람은 없는 거 같고"라고 답하자 강혜원은 "난 아닌가보네"라며 아쉬워했다.
덱스는 "혜원아 너 오늘 오빠 꼬시려고 나왔니?"라고 돌직구를 던지자 강혜원은 "꼬시고 싶지 않다"며 한발 물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겸 배우 강혜원이 덱스에게 철벽을 쳤다.
2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에는 '덱스의 냉터뷰 11화'가 올라왔다. '혬덱, 이렇게 잘 맞으면 Next time에 또 만나는 거야'라는 제목으로 아이즈원 출신 배우 강혜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혜원은 덱스에게 "요즘 친해진 사람 있냐"는 질문을 했다. 덱스가 "요즘 친해진 사람은 없는 거 같고"라고 답하자 강혜원은 "난 아닌가보네"라며 아쉬워했다.
덱스는 "혜원아 너 오늘 오빠 꼬시려고 나왔니?"라고 돌직구를 던지자 강혜원은 "꼬시고 싶지 않다"며 한발 물러났다.
덱스가 "네 스타일 아니구나"라고 하자 강혜원은 웃기만 했다. 그러면서 덱스는 "일방적인 팔로우만 하겠다. DM 같은 거 안 보낼게. 부담스럽지 않게"라고 이야기했다.
강혜원은 "고마워"라며 수줍어했다. 덱스는 "0고백 1차임 뭐야"라며 분노했다.
앞서 덱스는 권은비에게 장문의 DM을 보냈다가 답장을 못받았다는 에피소드를 전한 바있다. 강혜원은 권은비와 절친 사이로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일일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 가세연 발언 논란…대학 측 "법적 대응"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안타까워 어쩌나…건강이상 고백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둘째 임신' 강소라, 파격 D라인 자랑 "생애 첫 만삭화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