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서 국무총리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 25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 경영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들께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이 이번 디자인대상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헬스테리어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혁신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 25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 경영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디자인 경영을 통해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과 지자체를 선정해 매년 표창하고 있다.
세라젬은 2018년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하면서부터 ‘디자인 경영’을 주요 경영 전략으로 삼아 전사적인 디자인 역량 강화와 사용자 경험 혁신에 힘을 쏟고 있다.
2022년 디자인혁신센터를 설립하고 관련 조직을 강화했으며ㅡ 올해엔 복잡한 시각적 요소는 과감히 배제하고 본연의 기능과 가치에 집중하는 고유 디자인 철학 ‘심플 퍼펙션(Simple Perfection)’을 정립해 이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 같은 디자인 아이덴티티에 기반한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는 실내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호평받으며 2018년부터 올해까지 국내에서만 40만대 이상 출고됐다.
올해 출시한 세라젬 헬스케어 제품들은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커뮤니케이션 어워드,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4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으며 국내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2관왕에 오른 바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들께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이 이번 디자인대상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헬스테리어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혁신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 "총선서 민주당 후보 뽑겠다" 45.6%…"국민의힘" 34.1% [데일리안 여론조사]
- [단독] 유아인, 유튜버에 대마 흡연 장면 목격 당하자 "너도 한번 해 봐"…검찰 공소장
- "女직원이 제빵그릇에 소변을…되레 배상금까지 줘야합니다"
- 눈물 '뚝뚝' 전청조 "남현희 사랑해서 가슴 절제했다"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