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퍼 브랜드 블레이드신,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조용준 2023. 11. 2. 16: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와이의 와이퍼 전문브랜드 '블레이드신'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초간편 유막제거제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블레이드신의 신제품 ‘유막제거제 웁시 크레이지 101’은 블레이드신에서 3만개 이상 자사 와이퍼를 판매하면서 소비자의 가장 큰 불만인 와이퍼소음을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4월에 개발 완료됐으며, 6개월간의 테스트를 거쳐 이달 중 출시할 계획이다.

일반적인 유막제거제의 경우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작업 시 굉장한 체력을 요구한다. 하지만 해당 제품은 입자 성형 기술과 분산 기술을 통해 우수한 연마력을 바탕으로 손가락만으로도 쉽게 유막을 제거할 수 있다.

또 친환경 친수 용제를 사용해 자동차 고무 몰딩에 묻어도 고압수만으로도 깨끗하게 씻겨나가 이염의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기계 연마 및 수작업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또한 물로 쉽게 씻겨 내려갈 수 있도록 친수성 용제로 이루어져 있어 습식 연마 및 건식 연마 모두 가능하다.
 
함께 개발된 ‘발수코팅제 웁시 크레이지 102’는 반도체에 사용하는 무기질 SiO2 폴리실라잔 원료를 합성한 새로운 물질로 높은 침투성과 슬립성을 나타내며, 발수 코팅 후 발생하는 와이퍼 소음을 현저히 줄일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증정하는 유막제거제는 워셔액 통에 넣고 2시간 후 완전 용해되는 알약 형태의 제품으로, 용해된 워셔액을 뿌린 후 와이퍼를 20회가량 작동 반복하면 간편하게 유막이 제거된다. 

엘와이 관계자는 “유막이란 공기 중 부유먼지, 매연, 벌레 사체 등이 차량 앞 유리에 쌓이면서 생기는 유분이 섞인 얇은 막이다. 차 앞 유리 유막은 와이퍼 작동 시 줄 생김, 소음을 유발하며, 주행 시 야간 빛 번짐, 우천 시 시야 방해로 안전 운행을 방해하므로 주기적으로 제거해 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조용준 기자 joy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