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불 때, 오뎅바! 서울 오뎅 맛집 3
2023. 11. 2. 11:51
술 한 잔에 따뜻한 오뎅 한입, 느낌 아니까~
「 모던 오뎅 」
닭 육수의 베이스로 만든 진한 오뎅 국물이 일품인 모던 오뎅. 대파, 오징어, 우엉을 넣어 만든 다양한 종류의 오뎅들이 준비되어 있다. 오뎅 외에도 무 위에 표고버섯 소스를 올린 무 조림, 바질과 치즈, 토마토의 환상의 조합 토마토 네기소스 등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메뉴 주문 시 참고해 볼 것.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0
「 요오 」
혹시 여기가 일본? 순간 일본으로 착각할 정도로 노란색의 일본어 간판이 인상적인 을지로 오뎅바 요오. 요오를 첫 방문했다면, 모둠 오뎅 9종부터 주문해 보자. 유부주머니, 치쿠와, 무 조림 등 요오의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기 때문! 돼지 등심, 모차렐라, 닭 안심을 튀긴 쿠시카츠도 추천한다. 일본 작은 오뎅바에서 맥주 한잔하는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요오를 방문해 보자.
주소: 서울시 중구 수표로 22-3 1층
「 유메 오뎅 」
유메 오뎅은 실내와 야외를 연결한 테이블을 만들어 기존 오뎅바와 다르게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한 게 포인트! 포슬포슬한 식감을 자랑하는 한뺀과 옥수수 오뎅, 문어 가라야게는 유메 오뎅의 베스트 메뉴 중 하다. 유메 오뎅의 가장 큰 장점은 대화하느라 금세 식어버린 오뎅을 먹지 않아도 된다는 것. 오뎅이 스테인리스 통에 나와 먹기 좋은 온도를 유지해 준다. 오뎅바의 색다른 분위기를 경험해 보고 싶다면 연남동 유메 오뎅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62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