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세븐틴 정한의 동안 비법이 00이라고?
송운하 2023. 11. 2. 11:20
피부 관리부터 다이어트까지, 남자 아이돌 동안 플랜 공개!
「 샤이니 태민의 동안 비결은 00 유지라고요? 」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늘 소년처럼 보이는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30일에 열린 네번째 미니앨범 ‘길티’(Guilty) 기자간담회에서 ‘언제까지 소년미를 유지할 거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엉뚱한 답변이 될 수도 있는데 인슐린 수치가 높아지면 노화가 빨라진다고 들었다. 그래서 공복을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서 태민은 47살까지는 소년미를 유지하고 싶다고 전해다. 이런 열정이라면 그리고 ‘태민’이라면 47살까지 소년미, 가능하지 않을까?
보통 소년미(?)가 아닌 세븐틴 정한도 비슷한 동안 유지 비법을 전한 적이 있는데 위버스 라이브로 먹방을 통해 “요즘 유튜브를 보니 소식해야 노화 속도를 늦출 수 있다고 하고 그래야 더 건강해질 수 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유튜브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볼 때마다 가족 단체 카톡방에 공유한다면서, 특히 소화불량에 걸릴 수 있으니 국에 밥 말아먹지 말라며 조곤조곤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남겨 팬들의 귀여움을 샀다.
이외에도 BTS 정국의 20시간 단식, 4시간 식사로 구성된 ‘간헐적 단식’처럼 오랜 시간 공복을 유지해야 하는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다. ‘일단 굶어볼까? 다이어트에 노화 방지까지 일석이조 아닐까?’싶지만 반드시 기억해야할 점은 이들 모두 식단과 운동도 병행하고 있다는 점. 무작정 따라하기 보다는 각자의 체질에 맞는 단식법을 찾아 시도해 보길 권한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