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 11살 연상 ♥이규한과 러브스토리 “빨리 고백했으면 했다” [TVis](라스)

박로사 2023. 11. 2. 0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그룹 브브걸 유정이 이규한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여행 유튜버 원지가 출연해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졌다.

유정은 배우 이규한과 공개 열애 중이다. 유정은 “‘촌스럽게’라는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났다. 그분은 그 전부터 나한테 호감이 있다고 하시더라. 나 때문에 나갔다고 얘기했는데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 열애설이 났을 땐 그냥 밥만 몇 번 먹은 사이였다. 아니라고 해야 할지 맞다고 해야 할 지 몰랐다. 빨리 고백을 해줘야 했는데”며 “처음엔 너무 선배님이라 좀 까칠하게 봤는데 몇 번 만나니까 내가 생각했던 이미지와 달랐다. 너무 친절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유정은 열애 기사를 접했을 당시에 대해 이야기했다. 유정은 “컴백을 일주일 앞뒀을 때였다. 오빠가 먼저 컴백에 영향이 있을 수 있으니까 아니라고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 근데 기사가 난 김에 만나보자고 했다”고 말했다.

이규한과 절친이라는 유세윤은 “규한 씨가 필요한 게 있으면 자기가 말할 테니까 유정 씨를 잘 챙겨달라고 부탁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