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 해병대 힘들었나 "입대 후 15kg 빠졌다" 고백 (십오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락비 피오가 현재 몸무게를 공개했다.
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기쁘다 피오 오셨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는 최근 전역한 피오가 함께 했다.
피오는 입대 당시를 언급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블락비 피오가 현재 몸무게를 공개했다.
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기쁘다 피오 오셨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는 최근 전역한 피오가 함께 했다.
나영석 PD는 해병대 일병의 하루를 물었다. 피오는 입대 당시를 언급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살이 빠졌다 "입대하고 나서 많이 빠졌다가 상병 지나고 나서부터 조금 쪗다. 15kg 정도 빠지고 상병 지나고 5kg이 쪘다. 지금은 전체적으로 10kg 정도 빠진 것"이라고 했다.
나영석 역시 "말년 휴가 때 비해서도 사회물을 먹어서 그런가 괜찮아졌다"고 했고, 피오는 "머리카락이 좀 생겨서 그렇다. 남자는 머리빨"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은 "제대 후 두달 밖에 안 됐는데도 여유가 넘쳐난다"고 칭찬했다. 피오는 "군대 가서 별 생각안할 줄 알았는데 10시에 사람을 눕히니까 잡생각이 많아지더라"라며 "날 잊으면 어쩌지 싶었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사기 피해 호소..."유튜브 제작자, 내 이름 사칭해 투자 권유" [종합]
- 박지윤·최동석, 이혼→심경글 수면 위로…"허위사실 강력대응" [엑's 이슈]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이승기♥이다인 "내년 2월 찾아올 축복"…결혼 7개월 만 임신 발표 [공식입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