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강, 강율에 "몸조심, 갑자기 요절하는 배우들 있어" 섬뜩 경고 (우아한 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율이 이시강에게 당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우아한 제국' 49회에서는 정우혁(강율 분)이 장기윤(이시강)의 계략에 넘어가 복통을 호소하며 쓰러졌다.
장기윤은 당황한 신주경(한지완)을 안심시키며, 구급차를 부르는 데 시간이 걸리니 본인이 정우혁을 데려가겠다고 했다.
병실에 정우혁과 둘만 남자, 장기윤은 "우유랑 변비약이 상극이라는 말이 있던데 진짠가보네, 난 너 잘못되는 줄 알고 놀랬다"고 말을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강율이 이시강에게 당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우아한 제국' 49회에서는 정우혁(강율 분)이 장기윤(이시강)의 계략에 넘어가 복통을 호소하며 쓰러졌다.
장기윤은 당황한 신주경(한지완)을 안심시키며, 구급차를 부르는 데 시간이 걸리니 본인이 정우혁을 데려가겠다고 했다.
정우혁의 복통은 변비약 때문이었다. 의사가 우유에 변비약 성분이 섞여 복통이 생겼다고 진단한 것.
병실에 정우혁과 둘만 남자, 장기윤은 "우유랑 변비약이 상극이라는 말이 있던데 진짠가보네, 난 너 잘못되는 줄 알고 놀랬다"고 말을 걸었다. 이에 정우혁은 "내가 촬영하다 잘못되길 바랐나 본데, 그럴 일 없다"고 정색하며 반응했다.
그러자 장기윤은 "너 몸조심해, 갑자기 아프거나 사고로 요절하는 배우들이 있더라고"라며 "너한테 그런 일이 생기면 안 될 텐데, 그렇지?"라고 경고했다.
정우혁이 그의 짓이냐고 따지자, 장기윤은 "너 나한테 피해의식 있냐"고 뻔뻔히 부인했다.
사진= KBS 2TV '우아한 제국'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사기 피해 호소..."유튜브 제작자, 내 이름 사칭해 투자 권유" [종합]
- 박지윤·최동석, 이혼→심경글 수면 위로…"허위사실 강력대응" [엑's 이슈]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이승기♥이다인 "내년 2월 찾아올 축복"…결혼 7개월 만 임신 발표 [공식입장]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