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스테판과 연애 초, 독일서 식당 운영 제안 받아" (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선이 독일 유학 시절 일화를 밝혔다.
해당 영상에는 개그맨 김승혜, 김혜선, 박소라가 출연했다.
김혜선은 "식당 하나 준다 그랬다"며 이를 인정했다.
그가 일하던 식당은 남매가 베를린에서 운영하는 지점 중 하나, 그 남매는 '아리랑', '호도리' 등 7~8개 정도의 식당을 운영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김혜선이 독일 유학 시절 일화를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개그맨인 듯 개그맨 아닌 개그맨 같은 세 명이 모이면? | 개 세 모 | EP.09'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개그맨 김승혜, 김혜선, 박소라가 출연했다.
이날 박소라는 "언니가 독일에서 식당 서빙 알바를 했었다"며 화제를 꺼냈다. 쟁반을 너무 많이 나른 탓에 오른쪽 골반이 약간 주저앉을 정도였다고. 이어 "거기 사장님이 언니를 스카웃하려 그랬어 너무 잘해가지고"라며 혜선이 식당 영업을 제안 받았었다고 했다.
김혜선은 "식당 하나 준다 그랬다"며 이를 인정했다. 그가 일하던 식당은 남매가 베를린에서 운영하는 지점 중 하나, 그 남매는 '아리랑', '호도리' 등 7~8개 정도의 식당을 운영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나는 일하면서 시간 좀 남으면 이제 무조건 닦는 거다"고 말한 그는 "그렇게 일을 하는 사람이 나밖에 없으니까 이모가 몇 번 지켜보더니 '혹시 삼호점을 네가 할 생각 없냐'" 제안하더라고 회상했다.
박소라는 "그래서 이 언니가 그때 기로에 놓인 거다"며 김혜선이 '내가 한국에 돌아가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냐, 아리랑 3호점을 운영할 것이냐' 고민했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 기로에서 자기 골반을 부여잡으면서 고민을 한 거지, 내 주저앉은 오른쪽 골반을 살릴 것이냐"라며 당시의 김혜선을 재치 있게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보던 김혜선은 "역시 잘 살린다"며 박소라를 칭찬하기도.
김혜선은 "그때는 스테판 초반에 만났을 때였고, 비자 때문에 이제 고민하고 있을 때였다"고 밝혔다. 이어 "식당을 운영하면 비자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며 "왜냐면 내가 거기서 식당을 갖고 있는 사람이니까"라고 해 그의 고민에 몰입하게 했다.
그는 고민 끝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 그 이유로 김혜선은 '내가 이렇게 좁게 있을 사람은 아닌 것 같다'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해 출연진들을 감탄하게 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사기 피해 호소..."유튜브 제작자, 내 이름 사칭해 투자 권유" [종합]
- 박지윤·최동석, 이혼→심경글 수면 위로…"허위사실 강력대응" [엑's 이슈]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이승기♥이다인 "내년 2월 찾아올 축복"…결혼 7개월 만 임신 발표 [공식입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