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블핑 지수, 새 사랑? 애정 '뚝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파리에서 만난 고양이에게 고백했다.
지수는 "오늘 빨리 끝나면 훠궈집으로 달려갈 것. 훠궈 꿈 꿨다"라며 "(빠른 퇴근을 위해) 제가 한 번 힘 써보겠다. 저 훠궈 앰배서더다. 웬만한 훠궈집에서 되게 환대한다. 풍선도 있다"라고 남다른 훠궈 사랑을 뽐냈다.
이후 지수는 훠궈집에 가기 전 호텔 고양이를 만났다.
지수는 고양이를 끌어안고 "너무 귀엽다.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라며 뽀뽀까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파리에서 만난 고양이에게 고백했다.
1일 지수의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에는 프랑스 브이로그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지수는 명품 브랜드 D사 패션쇼 참석을 위해 프랑스 파리를 찾았다.
쇼 콘셉트인 '마녀'를 위해 지수는 스태프들과 헤어 스타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좀 젖은 것처럼 하고 싶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처럼. 할 수 있을 것 같나. 섹시해 보이고 싶다"라고 말했다.
지수는 "오늘 빨리 끝나면 훠궈집으로 달려갈 것. 훠궈 꿈 꿨다"라며 "(빠른 퇴근을 위해) 제가 한 번 힘 써보겠다. 저 훠궈 앰배서더다. 웬만한 훠궈집에서 되게 환대한다. 풍선도 있다"라고 남다른 훠궈 사랑을 뽐냈다.
패션쇼가 끝나자 지수는 헤어부터 옷까지 색다르게 변신한 뒤 뷰티행사에 참석했다. 지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모든 행사를 끝마쳤다.
이후 지수는 훠궈집에 가기 전 호텔 고양이를 만났다.
지수는 고양이를 끌어안고 "너무 귀엽다.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라며 뽀뽀까지 했다. 하지만 시크한 고양이의 자태에 "표정변화 없는 거 봐"라며 씁쓸한 듯 웃었다.
한편 지수는 지난달 24일 배우 안보현과 공개 열애 두 달 만에 결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사기 피해 호소..."유튜브 제작자, 내 이름 사칭해 투자 권유" [종합]
- 박지윤·최동석, 이혼→심경글 수면 위로…"허위사실 강력대응" [엑's 이슈]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이승기♥이다인 "내년 2월 찾아올 축복"…결혼 7개월 만 임신 발표 [공식입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