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화웨이 솔루션, 베스트 엔터프라이즈 와이파이 네트워크상 수상

보도자료 원문 2023. 11. 1. 1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 2023년 11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화웨이가 2023 와이어리스 브로드밴드 얼라이언스(WBA[https://wballiance.com/ ]) 산업 어워즈에서 현장에서 입증된 고품질 에어엔진 와이파이7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베스트 엔터프라이즈 와이파이 네트워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년에 화웨이는 '제조 공장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에어엔진 와이파이6 솔루션'으로 첫 번째 WBA 베스트 엔터프라이즈 와이파이 네트워크상을 수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RNewsfoto/Huawei)

-- 화웨이 고품질 에어엔진 와이파이7 네트워크 솔루션이 2023 WBA 산업 어워즈 수상

파리 2023년 11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화웨이가 2023 와이어리스 브로드밴드 얼라이언스(WBA[https://wballiance.com/ ]) 산업 어워즈에서 현장에서 입증된 고품질 에어엔진 와이파이7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베스트 엔터프라이즈 와이파이 네트워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와이파이7 업체가 이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화웨이의 에어엔진 와이파이7 액세스 포인트가 전 세계 기업 사용자에게 크게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WBA의 베스트 엔터프라이즈 와이파이 네트워크상은 와이파이 시장에서 가장 권위 있는 어워즈 중 하나다. 주요 업계 전문가, 애널리스트, 언론인으로 구성된 독립적인 심사위원단이 솔루션 혁신성, 고객 경험, 친환경성 등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진행해 수상 제품을 최종 선정한다. 2023년은 와이파이7 액세스 포인트의 상용화가 이뤄진 첫 해로, 이 최신 와이파이 표준이 일상 업무와 생활 모두에서 실질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하는 첫 해가 될 것이다. 이번 수상은 화웨이의 에어엔진 와이파이 시리즈 제품의 혁신적인 아이디어, 현장에서 입증된 애플리케이션 및 선도적 지위가 널리 인정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WBA의 CEO인 Tiago Rodrigues[https://wballiance.com/wireless-broadband-alliance-announces-winners-of-2023-wba-industry-awards/ ]는 "화웨이의 새로운 와이파이7 액세스 포인트는 지능형 안테나 튜닝, 동적 5Ghz 및 6Ghz 밴드 스위칭, 확장된 백홀/전력 인프라, 많은 기업 사업장에서 증가하는 트래픽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IoT 감지 기능 등 화웨이의 다양한 혁신 기술을 보여준다"면서 "선전 인재 연구소의 와이파이7 설치로 입증된 뛰어난 기술 혁신을 화웨이의 글로벌 입지를 바탕으로 전 세계 수많은 기업 사업장으로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웨이는 엔터프라이즈 와이파이 분야에서 강력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와이파이4부터 와이파이7까지 오는 동안 핵심적인 기여를 해왔다.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화웨이 에어엔진 제품은 기업 사업장, 제조, 교육, 의료, 운송 및 기타 부문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화웨이는 기업용 고품질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항상 고객의 경험, 요구 사항 및 고충에 집중해 왔으며, 그 결과 다양한 상을 수상해 왔다. 2020년에 화웨이는 '제조 공장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에어엔진 와이파이6 솔루션'으로 첫 번째 WBA 베스트 엔터프라이즈 와이파이 네트워크상을 수상했다. 이후 2022년에는 '와이파이6 열차-지상 통신 솔루션'으로 상을 받았다. 올해도 고품질 에어엔진 와이파이7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다시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출처: Huawei

CONTACT: hwebgcomms@huawei.com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