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그림엔터테인먼트, 재능 있는 청소년 위한 뜻깊은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작사 더그림엔터테인먼트(대표 박태준)가 11월 1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연계해 웹툰 및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관심이있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이나 필요한 장비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사 더그림엔터테인먼트(대표 박태준)가 11월 1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싸움독학', '김부장', '얼짱시대','체탐자' 등 인기 웹툰 연재를 통해 다수의 메가 IP를 보유한 웹툰스튜디오로 최근 인기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을 통해 애니메이션 캐릭터 사업을 통한 IP확장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 있는 콘텐츠 회사다.
아이들과미래재단은 청소년 및 청년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 기업 및 기관과 교육 및 멘토링 사업, 의료 지원 사업, 장학 지원 사업, 교육 환경 개선 사업 등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복지법인이다.
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연계해 웹툰 및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관심이있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이나 필요한 장비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향후 작가와의 만남, 교육지원 프로그램 등 콘텐츠 작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기획할 예정이다.
더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웹툰, 캐틱터 작가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이 꿈을 펼치는데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속적으로 재능있는 청소년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미래 세대에 희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들과미래재단 담당자는 “이번 더그림엔터테인먼트의 선한 영향력으로 장차 콘텐츠 작가를 희망하는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단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래 꿈나무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아이 낳았고 키우고 있다"며 사진도 보여줘…2017년 동성과 결혼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 "지드래곤, 모발검사서 마약 전혀 검출되지 않아야 결백 입증" [법조계에 물어보니 264]
- 이재명은?…친명계, 박지원·추미애 등에만 "간판급 정치인 험지 출마하라"
- '尹 그만두시라' 김용민에 이원욱 "개딸에 이뻐 보이려"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