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풀뱅 열풍! 수지·장원영 등 스타들의 앞머리 스타일링 4
2023. 10. 31. 18:52
덮머 vs 깐머, 여러분의 선택은?
「 수지 」
청순함의 대명사 수지! 평소에는 앞머리가 없는 긴 생머리로 내추럴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고수해 왔다.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 에서는 히메컷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한 것! 한 인터뷰에서 수지는 ‘두나’라는 캐릭터가 일반적인 성격을 가진 인물이 아니기에 독특한 머리를 도전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수지 is 뭔들, 히메컷도 찰떡같이 소화해 내 통통 튀는 매력 발산 중!
「 장원영 」
최근 〈Baddie〉, 〈Either Way〉 로 화려한 컴백을 한 아이브의 장원영! 컴백에서 눈에 띄는 변화가 있었는데 바로 앞머리를 내려 풀뱅 스타일을 선보인 것! 앞머리가 없는 원영은 우아함 그 자체지만 풀뱅 원영은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이 물씬 느껴진다.
「 권은비 」
올여름을 장악했다 해도 과언이 아닌 워터밤 여신 권은비! 여름에 그녀는 시원하게 앞머리를 깐 중단발 스타일링을 선보인 바가 있다. 최근 그녀는 선선한 시티팝 〈Like Heaven〉 신곡과 함께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었는데 바로 차분함을 한 층 더해주는 앞머리를 내린 것! 서머퀸에서 청순한 가을 여신으로 완벽하게 변신을 한 그녀의 모습을 확인해보자!
「 있지 류진 」
단발병 유발자 선두주자 있지의 류진! 그녀는 오랜 시간 레이어드 중단발을 유지하면서 힙한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주었다. 최근 올라온 SNS 사진에는 앞머리를 내려 한창 차분하고 성숙한 모습을 볼 수 있다. 가을에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류진을 참고해보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