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더 할인’ 더헤븐 리조트,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치 위에 머무르다"라는 슬로건으로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지던스 시설 '더헤븐 리조트'가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겨냥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기획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15일간, 기존 최저 가격에서 15% 더 할인된 '피프틴 블랙 프라이데이' (Fifteen Black Fr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헤븐 리조트의 호텔운영 총괄을 맡고 있는 김민정 기획이사는 "올 한해 더헤븐 리조트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애정에 보답 하고자 '피프틴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필두로 시즈널한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며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톡 1:1 상담의 비중을 높여 예약부터 결제까지의 뎁스를 최소화하고 철저한 데이터 기반의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무엇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기획된 상품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방문하여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어 1년 내내 사랑 받는 서해의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치 위에 머무르다”라는 슬로건으로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지던스 시설 ‘더헤븐 리조트’가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겨냥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기획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15일간, 기존 최저 가격에서 15% 더 할인된 '피프틴 블랙 프라이데이’ (Fifteen Black Fr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15일간 숙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42만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최저가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지난 여름 성수기 기간 중 스테디셀러였던 선셋인디오션Sunset in the Ocean)과 심플박스(Simple Box), 스카이 세일링(Sky Sailing)의 4인 가족 구성 패키지 상품은 물론, 연인들을 위한 2인 상품인 스테이 스위트(Stay Sweet)와 원데이(One Day)까지 인기 패키지 상품들도 빠짐 없이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눈에 띈다.
’15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기간 중 숙박하는 모든 고객에겐 패키지 혜택 사항에 외에 스위트 스낵박스를 40% 할인된 3만원에 판매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더헤븐 리조트의 호텔운영 총괄을 맡고 있는 김민정 기획이사는 “올 한해 더헤븐 리조트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애정에 보답 하고자 ’피프틴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필두로 시즈널한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며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톡 1:1 상담의 비중을 높여 예약부터 결제까지의 뎁스를 최소화하고 철저한 데이터 기반의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무엇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기획된 상품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방문하여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어 1년 내내 사랑 받는 서해의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신애 2년 4개월 만에 출격’ S-OIL 챔피언십의 모든 것
- 높이뛰기 우상혁, 대한민국 체육상 경기상 수상
- 4-3 역전승 이끈 FC서울 윌리안, K리그1 35라운드 MVP
- 손흥민·김민재 등 유럽파 역대급 활약, 아시안컵 우승 기대감↑
- ‘준PO 충격 3연패’ SSG, 김원형 감독 전격 경질
- 한동훈, '윤한갈등' 줄자 '대야 공세'…'지지층·이재명' 동시 공략
- 3차 장외집회 앞두고 있는데…이재명 사법리스크에 '추동력 부족' 과제
-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FA 장현식 영입’ LG, 에르난데스 불펜 등판 안 봐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