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지스타 200부스 공개…신작 2종 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의 2년 연속 메인 스폰서를 맡은 위메이드가 전시 공간과 세부적인 부대 행사 내용을 31일 공개했다.
위메이드는 다음 달 16일 개막하는 지스타2023에 '라이프 이즈 게임: 옴니체인 게이밍(Life is Game: Omnichain Gaming)'을 주제로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의 2년 연속 메인 스폰서를 맡은 위메이드가 전시 공간과 세부적인 부대 행사 내용을 31일 공개했다.
위메이드는 다음 달 16일 개막하는 지스타2023에 ‘라이프 이즈 게임: 옴니체인 게이밍(Life is Game: Omnichain Gaming)’을 주제로 참가한다.
B2C관엔 200부스 규모로 대형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 관람객들은 시연 구역에서 위메이드엑스알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인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 등 신작 2종을 체험할 수 있다.
위메이드와 위믹스(WEMIX)의 모델인 가수 청하는 18일 오후 3시 30분부터 위메이드 부스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같은 날 저녁 8시에는 해운대 이벤트 광장과 해수욕장 일대에서 드론 불꽃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장현국 대표는 다음 달 17일 오전 10시 지스타의 핵심 콘퍼런스인 ‘G-CON 2023’에서 ‘게임 콘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을 주제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전망을 발표한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늘서 13억원 ‘돈 비’ 내렸다…4000명 우르르 [영상]
- 눈물 흘린 전청조 “남현희, 2월부터 내 정체 알았다”
- KBS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최동석 부부, 14년 만에 파경
- 좌회전 차로서 직진을…“내 과실 아냐” 발뺌한 70대女
- 한 손으로 경비원 2m 날린 ‘괴력의 침입자’[영상]
- 전청조, 펜싱학원 학부모에 접근 “내가 널 초이스한다”
- 반나체로 ‘납치’ 독일계 이스라엘 여성, 결국 사망
- “상대 스케이트날에 목 베여”…美아이스하키 선수 숨져
- 이선균이 고소한 女실장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 당해”
- 마약 안했다는 GD, 변호인단에 20억?…“헌법재판관 로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