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에서 ‘랑그드샤화이트초코’ 산다…미국 일본 등 5개국서 인기상품 직수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미국 태국 대만 베트남 일본 등 5개국 현지 세븐일레븐의 인기상품을 직매입해 들여왔다고 3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차별화한 상품경쟁력을 선보이려는 차원에서다.
새로 선보이는 글로벌 대표 상품은 전통 쌀국수인 '비폰닭고기쌀국수'(베트남), 새우과자 '오쿠스노'(태국), 우육면을 컵라면으로 만든 '만한대찬'(대만), 일본여행 인기상품인 '랑그드샤화이트초코'와 '스트롱사와레몬' 등 36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미국 태국 대만 베트남 일본 등 5개국 현지 세븐일레븐의 인기상품을 직매입해 들여왔다고 3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차별화한 상품경쟁력을 선보이려는 차원에서다.
새로 선보이는 글로벌 대표 상품은 전통 쌀국수인 ‘비폰닭고기쌀국수’(베트남), 새우과자 ‘오쿠스노’(태국), 우육면을 컵라면으로 만든 ‘만한대찬’(대만), 일본여행 인기상품인 ‘랑그드샤화이트초코’와 ‘스트롱사와레몬’ 등 36종이다.
세븐일레븐은 1927년 미국 댈러스에서 태동한 세계 최초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편의점 브랜드다. 현재 세계 20개국, 8만5000여 점포가 운영 중이다. 글로벌 세븐일레븐의 하루 이용객은 6000만명이 넘는다. 세븐일레븐은 이 같은 글로벌 패밀리십을 활용해 상품 경쟁력을 높여가기로 했다.
정은기 세븐일레븐 PB개발·글로벌소싱팀장은 “MZ세대의 글로벌 식문화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면서 편의점 주 고객층인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해외 세븐일레븐 인기 상품 도입을 전략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대 여성 납치·성폭행한 중3 남학생 구속기소
- 아내 바다 빠트리고 돌 던져 살해한 남편…징역 30년 구형
- 전청조 모친 추정 인물 스토킹 혐의 조사… 남현희 사촌조카가 전청조 경호원과 연인
- “박태환 친 골프공에 망막 손상”…피해자, 檢불기소에 항고
- 전청조, 펜싱학원 학부모에 접근 “내가 널 초이스한다”
- 악몽의 핼러윈…美 전역서 총격 사건, 사상자 속출
- 일하는 30대女 왜 늘었나 했더니… 극심한 저출산 탓
- 딱 걸렸네…초과근무 ‘매크로’ 돌린 부산시 공무원들
- 철부지 아빠 연기한 ‘따거’…주윤발의 ‘원 모어 찬스’
- 살인금리에 나체사진까지… 2030 울린 악질 대부업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