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조, 3명과 혼인관계 "男 돈으로 女와 결혼 준비" (뒤통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청조가 체포된 가운데, 그의 과거 혼인 이력이 재조명됐다.
이날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전청조가 세 번의 결혼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전청조는 K에게 예식장을 비롯해 결혼자금을 송금하면 결혼을 준비하겠다고 말했고, K는 6,811만 원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진호는 전청조가 혼인관계로 얽혀있는 사람은 두 명의 여성과 한 명의 남성으로 총 세 명이라며 그가 주민등록상 여성이었기에 두 여성과는 혼인신고를 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전청조가 체포된 가운데, 그의 과거 혼인 이력이 재조명됐다.
31일 오후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이진호'에는 '충격 단독! 전청조 숨겨진 아내 또 있었다.. 남현희 공범 의혹 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전청조가 세 번의 결혼을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여성 A씨와 진행한 전청조의 첫 번째 결혼식을 언급하며 "당시 여성 A씨의 가족들은 전청조가 남성이라고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전청조는 2020년 수감 중 펜팔을 통해 만난 남성과 혼인신고를 했었다고 주장한 이진호는 "2021년 10월에 이혼을 했다. 혼인신고와 이혼신고 모두 전청조가 옥 중에 있을 때 이뤄졌다"고 밝혔다.
이어 이진호는 전청조의 사기행각과 직결된 남성 K씨와의 관계를 언급했다.
전청조는 2015년 남성 K에게 SNS를 통해 연락을 시도했고 연인으로 발전, 연애 한 달만에 결혼까지 제안했다고.
이진호는 "전청조는 K에게 예식장을 비롯해 결혼자금을 송금하면 결혼을 준비하겠다고 말했고, K는 6,811만 원을 보냈다"고 전했다. 하지만 K가 전청조가 말한 청주의 신혼집을 찾아갔을 때는 이미 전청조가 다른 여성 B와 동거 중이었다.
그는 K가 보낸 자금 대부분이 동거 여성 B와의 결혼자금으로 쓰인 상태였다며 K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K는 전청조와 웨딩 촬영까지 해 놨다며 "내 돈 주고 집을 샀는데 (신혼집에) 들어가니 엄한 사람이 살고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진호는 전청조가 혼인관계로 얽혀있는 사람은 두 명의 여성과 한 명의 남성으로 총 세 명이라며 그가 주민등록상 여성이었기에 두 여성과는 혼인신고를 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사진 = 채널A,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