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스틱데이 맞아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는 스틱데이(11월 11일)를 맞아 네 가지 맛을 다채롭게 담은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9종을 선보인다.
프리츠를 담은 스틱데이 스페셜 선물세트는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스틱데이 시즌 초기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포키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며 "소중한 연인, 친구, 가족과 다양한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태제과는 스틱데이(11월 11일)를 맞아 네 가지 맛을 다채롭게 담은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9종을 선보인다.
포키 슬로건 ‘Share happiness!’에 추억을 담는 ‘네컷 사진’ 일러스트를 새겨 행복한 기억을 공유하는 컨셉. 패키지에 ‘메모지’가 있어, 직접 메시지를 적어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틱데이 스페셜 선물세트에는 1966년 출시한 원조 스틱과자 ‘스탠다드’와 ‘극세’, ‘딸기’, ‘블루베리’를 다양하게 담아 선물하기 좋게 구성했다.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3색 세트’, 네 가지 맛을 6개 담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는 부담 없는 선물로 제격이다.
대형마트에서는 극세로 꽉 채운 ‘대형포키팩’과 손잡이가 달린 가방에 종류별로 포키를 담아 센스를 한층 더한 선물을 만날 수 있다.
스틱데이를 맞아 원조 스틱과자 프리츠 신상 ‘토마토’와 ‘발효버터’도 선보인다. 토마토 맛 스틱 과자는 국내 최초, 올리브유를 더해 새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발효버터는 짭짤한 버터와 고소한 스틱이 만나, 단짠 궁합을 살린 스틱과자다. 프리츠를 담은 스틱데이 스페셜 선물세트는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스틱데이 시즌 초기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포키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며 “소중한 연인, 친구, 가족과 다양한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들해진 한동훈 탄핵?…민주당 내 회의론 솔솔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때 남자…고환 이식 믿었다"
- 윤 대통령·인요한 모두 거절한 이준석 몽니에 당내 '부글부글' [정국 기상대]
- 눈물 '뚝뚝' 전청조 "남현희 사랑해서 가슴 절제했다"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추경호, 이재명 1심 선고에 "사법부에 경의…대한민국 정의 보여줘"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