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유기동물 사료 2.5t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홈쇼핑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2.5t의 유기동물 사료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동물의 날'(10월 4일)을 맞아 지난 2일부터 2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 고객 참여형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 페이지에 적히는 유기동물 지원에 대한 응원 댓글 한 개에 현대홈쇼핑이 사료 1㎏씩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은 현대홈쇼핑이 2020년부터 이어오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2.5t의 유기동물 사료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동물의 날’(10월 4일)을 맞아 지난 2일부터 2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 고객 참여형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 페이지에 적히는 유기동물 지원에 대한 응원 댓글 한 개에 현대홈쇼핑이 사료 1㎏씩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 기간 하림펫푸드가 현대H몰에서 판매된 상품 한 건 당 사료 1㎏씩 기부를 더했다. 현대홈쇼핑은 1.5t, 하림펫푸드는 1t을 기부하게 됐다.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은 현대홈쇼핑이 2020년부터 이어오는 행사다. 올해는 ‘강아지의 날’(3월 23일), ‘세계 유기동물의 날’(8월 19일)에도 후원 행사를 열었다. 2020년부터 지금까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부한 사료는 누적 28t에 이른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바다 빠트리고 돌 던져 살해한 남편…징역 30년 구형
- SNS서 명의 빌려 계약…전월세 대출금 22억 가로챈 일당
- 전청조 모친 추정 인물 스토킹 혐의 조사… 남현희 사촌조카가 전청조 경호원과 연인
- “박태환 친 골프공에 망막 손상”…피해자, 檢불기소에 항고
- 전청조, 펜싱학원 학부모에 접근 “내가 널 초이스한다”
- 악몽의 핼러윈…美 전역서 총격 사건, 사상자 속출
- 일하는 30대女 왜 늘었나 했더니… 극심한 저출산 탓
- 딱 걸렸네…초과근무 ‘매크로’ 돌린 부산시 공무원들
- 철부지 아빠 연기한 ‘따거’…주윤발의 ‘원 모어 찬스’
- 살인금리에 나체사진까지… 2030 울린 악질 대부업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