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클럽, KBS강태원복지재단에 11,010,000원 기부…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 팬클럽이 나눔을 실천했다.
KBS강태원복지재단은 10월 30일 KBS 본관 1회의실에서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서울경기연합방 회원' 10명과 함께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서울경기연합방 대표는 "이번 기금을 통해 이찬원의 밝고 따뜻한 에너지가 폭우 피해 수재민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분들에게도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팬클럽이 나눔을 실천했다.
KBS강태원복지재단은 10월 30일 KBS 본관 1회의실에서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서울경기연합방 회원' 10명과 함께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팬클럽 측은 기부금 11,010,000원을 전달했다.
그들은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인해 전국 각 지역에 인명 및 재산 피해가 속출했던 것을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후원금을 지난 피해로 아직 일상 회복을 하지 못한 수재민과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고 전했다.
KBS강태원복지재단 강상구 사무국장은 "재단은 작년(2022년) '찬스'와 첫 인연을 맺었다. 팬클럽 측은 지난 2022년 2월에 이찬원 데뷔 2주년을 맞아 소외계층에게 10,000,000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중한 기부가 이어져 감사하다. 올해는 수재민과 소외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이찬원과 팬들의 선한 영향력이 멀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재단에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서울경기연합방 대표는 "이번 기금을 통해 이찬원의 밝고 따뜻한 에너지가 폭우 피해 수재민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분들에게도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 = 초록뱀이엔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너무 사랑해" 알콩달콩했는데…박지윤·최동석 14년만 이혼 [공식입장]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