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목사, 개신교서 타로=미신이라더니 "언제쯤 결혼?" (성지순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지순례' 성직자들의 첫 번째 속세 체험기가 공개된다.
31일 첫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성지순례'는 범인(凡人)들의 욕망 가득한 성지를 찾아 나선 개신교, 불교, 천주교 성직자들의 홀리한 속세 체험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성직자들은 연애 상담으로 자리 잡은 데이트의 성지 '타로 카페'로 향한다.
종교적 믿음에 어긋나는(?) 성직자들의 첫 타로 체험은 어땠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성지순례’ 성직자들의 첫 번째 속세 체험기가 공개된다.
31일 첫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성지순례’는 범인(凡人)들의 욕망 가득한 성지를 찾아 나선 개신교, 불교, 천주교 성직자들의 홀리한 속세 체험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남녀의 성지’를 주제로 꾸려지는 ‘성지순례’ 1회는 청춘들의 만남이 이뤄지는 한강 공원, 헌팅 포차, 타로 카페 등을 찾는다.
이날 ‘남녀의 성지’ 곳곳을 함께할 세 명의 성직자가 공개된다. 정재규 신부, 이예준 목사, 자운 스님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생각보다 앳된 성직자들의 모습에 MC 송해나는 “너무 젊은 분들이 와서 깜짝 놀랐다”라며 의외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MZ 성직자들의 파격적인 속세 탐방기가 선보여질 전망이다.
성직자들은 연애 상담으로 자리 잡은 데이트의 성지 ‘타로 카페’로 향한다.
“개신교에서는 타로를 여지조차 없는 미신”으로 여긴다며 당혹감을 내비치던 이예준 목사는 막상 타로점이 시작되자 “유일한 결혼 가능 직종인데, 언제쯤 결혼이 가능하겠냐”를 시작으로 남북통일, 국제 정세 등에 대해 연신 질문을 쏟아냈다. 종교적 믿음에 어긋나는(?) 성직자들의 첫 타로 체험은 어땠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성직자들은 로맨틱한 분위기의 데이트 성지 ‘한강 공원’도 찾는다. 그곳에서 여느 MZ들과 다름없이 야경을 감상하며 나름의 한강 데이트를 체험한다. 한강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라면과 다코야끼 등 푸짐한 메뉴로 알찬 야식 먹방까지 펼친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성지순례’는 오늘(31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최준희, ♥남친과 가족사진 공개…프러포즈 성공했네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