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박소영, 결혼식 축가 이승철·축사 한고은?…스킨십 '활활'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신성이 박소영과 달달 데이트를 하는가 하면 결혼 로망을 드러낸다.
11월 1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성과 박소영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신성과 박소영의 데이트 현장은 11월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랑수업’ 신성이 박소영과 달달 데이트를 하는가 하면 결혼 로망을 드러낸다.
11월 1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성과 박소영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신성은 박소영을 데리고 북악 스카이웨이로 향한다. 서울 시내의 풍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대에 도착한 두 사람은 가을 경치를 즐기며 행복해한다. 그러다 신성은 “라면 먹고 갈래?”라고 플러팅을 해 박소영을 설레게 한다.
두 사람은 즉석 라면을 끓여서 야외 벤치에 나란히 앉고, 신성은 자신이 입고 있던 외투를 벗어 박소영에게 입혀준다. 또한 두 사람은 라면 먹방 중, 각종 광고 및 유행어 대사를 죽이 척척 맞게 소화해 이승철-한고은-문세윤-장영란 등 ‘멘토 군단’의 환호성을 이끌어낸다.
즉석 라면을 깨끗이 비운 박소영은 “살면서 먹은 라면 중, 최고로 맛있었다”라며 고마워한다. 그러자 신성은 운전이 서툰 박소영을 위해 “운전 연수를 시켜주겠다”고 나서 2차 감동을 안긴다.
조수석에 올라탄 신성은 “여자가 운전하는 차는 처음 타 본다”며 “안정감이 있다”라며 운전대를 잡은 박소영을 띄워주지만, 얼마 후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바짝 긴장해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 두 사람은 박소영이 음악을 좋아하는 신성을 위해 미리 예약한 고품격 음악 카페에 도착한다. 여기서 신성은 “결혼식장에서 신랑이 ‘희야’를 불러 주는 게 로망”이라는 박소영의 말에 “영아, 날 좀 바라봐~”라고 ‘희야’의 한 소절을 들려줘 달달함을 한도초과시킨다.
나아가 신성은 “‘신랑수업’을 통해 결혼을 하면 ‘신랑수업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축가는 이승철 교장 선생님, 축사는 한고은 교감 선생님, MC는 문세윤 오락부장님, 그리고 심형탁 형님은 눈물을 담당해줄 것”이라고 덧붙이며 ‘신랑수업 웨딩 어벤저스’의 다음 수혜자가 되고픈 바람을 내비친다.
한편, 두 사람은 함께 도예 체험에도 나서는데 신성은 박소영의 어머니에게 꽃병을 선물하겠다면서 열심히 도자기를 빚는다. 그는 박소영의 긴 머리카락이 자꾸 앞으로 쏟아지자 머리끈으로 묶어주는 다정함까지 발휘한다는 후문.
신성은 급기야 박소영을 뒤에서 안는 듯한 ‘심쿵’ 자세까지 취해, 영화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을 연상케 할 예정이다.
이 모습을 지켜본 ‘멘토 군단’은 “이제 커플이 아니라 부부 같은 느낌이 난다”며 물개박수를 친다.
신성과 박소영의 데이트 현장은 11월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손범수♥진양혜, 엘리트 두 아들 공개 "연대→프리스턴대" (동상이몽)[전일야화]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