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JA Solar, 금융지원 타당성 최고 등급 획득

보도자료 원문 2023. 10. 31.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이징 2023년 10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 PV Tech가 2023년 3분기 금융지원 타당성 등급을 발표했다.

JA Solar는 탄탄한 재무 성과, 지속적인 기술 혁신, 신뢰성 높은 제품 품질 등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최고 수준인 AAA 등급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A Solar retains highest AAA rating in PV ModuleTech bankability rankings (PRNewsfoto/JA Solar Technology Co., Ltd.)

-- PV ModuleTech에서 최고 등급인 AAA 등급 부여

베이징 2023년 10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 PV Tech가 2023년 3분기 금융지원 타당성 등급을 발표했다. JA Solar는 탄탄한 재무 성과, 지속적인 기술 혁신, 신뢰성 높은 제품 품질 등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최고 수준인 AAA 등급을 받았다. JA Solar는 여러 분기 연속으로 해당 등급을 받으면서 전 세계 PV 시장에서의 높은 입지를 다시 확인했다.

세계적인 모듈 제조업체인 JA Solar는 수년간 고효율성과 고품질을 갖춘 제품을 생산해 전 세계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부응하고 있으며 특히, DeepBlue 시리즈 모듈은 고효율, 고성능, 고출력, 고신뢰성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JA Solar는 2023년 6월 말 기준으로 누적 수송량 152GW를 달성했으며, 그중 23.95GW는 같은 해 상반기에 수송되며 업계 선두로 우뚝 올라섰다.

PV Tech 보고서에 따르면 JA Solar가 PV 업계 발전을 이끈 원동력은 바로 기술적 우위였다. 전 세계 PV 시장에서 n형이 대세로 자리 잡자 JA Solar는 DeepBlue 4.0 Pro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Bycium+ 셀, SMBB, 고밀도 모듈 캡슐화 기술을 활용한 신세대 n형 고효율 모듈로, 열화가 적고 양면 발전이 더욱 우수하며 고온 발전 성능이 향상된 제품이다. 해당 모듈의 72셀 버전은 630W의 전력으로 효율성 22.5퍼센트를 달성하며 업계 최고의 솔루션으로 자리 잡았다.

JA Solar는 지속 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고 친환경 저탄소 제품을 생산한다. JA Solar의 주요 모듈은 프랑스 시험 기관인 Certisolis에서 최초로 Carbon Footprint Certification을 받은 바 있다.

출처: JA Solar Technology Co., Ltd.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