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기 옥순 "연애가 이렇게 힘든 건가" 오열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기 옥순이 '눈물바다'에 빠진다.
오는 1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에서 갑자기 눈물이 터진 옥순의 사연이 공개된다.
그러나 옥순은 핑크빛 무드와 달리, '솔로나라 17번지'에서 갑작스럽게 눈물을 쏟는다.
옥순을 오열하게 만든 '솔로나라 17번지'의 돌발 상황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17기 옥순이 ‘눈물바다’에 빠진다.
오는 1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에서 갑자기 눈물이 터진 옥순의 사연이 공개된다.
앞서, 지금까지의 옥순과는 다르다는 평가를 받아온 17기 옥순은 이날 '마성의 매력'을 가동한다. 옥순의 4차원 매력에 놀란 MC 데프콘은 "두 글자로 '졸귀'다"라고 감탄하고, 이이경 역시 "감겼다"며 뒤늦게 발동 걸린 옥순의 활약상을 주목한다.
잠시 후, 옥순은 예상치 못한 '심쿵 멘트'까지 날리고, 이에 이이경은 "나라면 저 멘트에 녹았다"고 과몰입한다. 데프콘 또한 "큰일 났다, 나도 약간 설렌다"고 반응.
그러나 옥순은 핑크빛 무드와 달리, '솔로나라 17번지'에서 갑작스럽게 눈물을 쏟는다. 진지하게 대화를 하던 옥순은 갑자기 눈물을 보이고, 한 번 쏟아진 눈물을 좀처럼 주체하지 못한다. 방으로 돌아온 옥순은 조용히 생각에 빠지지만, 연신 양 볼에 눈물이 쏟아진다.
뒤이어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굉장히 부족했다는 걸 느꼈다"며 "연애가 이렇게 힘든 건가"라고 토로한다. 옥순을 오열하게 만든 '솔로나라 17번지'의 돌발 상황에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오는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팬과 열애 깜짝 고백 "첫 눈에 반해서…"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황영웅 살리기' 빚내고 기부 요구까지…"종교 집단 같아" 시끌 [엑's 이슈]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