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농업인의 날 맞아 ‘로컬푸드 대전’…농·축·수산물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는 '제28회 경기도 농업인의 날'을 맞아 다음달 3~4일 수원시 팔달구 경기도청 옛청사 잔디마당에서 '로컬푸드 대전'을 열고 경기도 생산 농·축·수산물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도는 다음달 3일 경기도청 옛청사 대회의실에서 '제28회 경기도 농업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제1회 경기도 여성농업인의 날'을 맞아 여성농업인 6명에게도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는 '제28회 경기도 농업인의 날'을 맞아 다음달 3~4일 수원시 팔달구 경기도청 옛청사 잔디마당에서 ‘로컬푸드 대전’을 열고 경기도 생산 농·축·수산물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각 지역의 경기미부터 표고버섯, 고구마, 사과, 계란, 배, 한과, 장류, 축산 가공품, 수산물, 화훼 등 다양한 품목을 구입할 수 있다. 경기도산 농·축·수산물 구매 시 20% 현장 할인을 지원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도는 다음달 3일 경기도청 옛청사 대회의실에서 ‘제28회 경기도 농업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경기도 농어업 분야 최고의 상인 ‘제30회 경기도 농어민대상’ 14개 부문 수상자 14명과 ‘2023년 시군 농정업무’ 우수 10개 시군에 표창을 수여한다.
‘제1회 경기도 여성농업인의 날’을 맞아 여성농업인 6명에게도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박종민 경기도 농수산생명과학국장은 “고령화, 일손 부족, 소득격차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촌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시군과 함께 노력하겠다”며 “농업인의 날 부대행사인 경기도 로컬푸드 대전에 많은 도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세계유산 남한산성 북문 해체·보수 2년 만에 완료 개방
- 경기도의회, 15명으로 구성된 혁신 추진단 위원 및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
- 의왕시-경기도 합동 2023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 일산테크노밸리.고양창릉 개발 현장 찾아 현안 논의
- 메디톡스 ‘학생과 기업이 만나는 경기도 진로 체험’ 행사 성료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