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인 멕시코' 11월 5일 방송…MC 박보검·뉴진스·(여자)아이들 '글로벌 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뮤직뱅크 인 멕시코'가 MC 박보검을 필두로 총 6팀의 K-POP 아이돌 그룹과 1만 5천 명이 넘는 멕시코 현지 팬들의 환호 속에 성공적으로 공연을 성료하며 K-POP의 저력을 과시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K-POP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한 만큼 공연을 가득 메운 1만 5천여 명이 넘는 멕시코 팬들은 열광적인 함성으로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KBS 2TV '뮤직뱅크 인 멕시코'가 MC 박보검을 필두로 총 6팀의 K-POP 아이돌 그룹과 1만 5천 명이 넘는 멕시코 현지 팬들의 환호 속에 성공적으로 공연을 성료하며 K-POP의 저력을 과시했다.
뮤직뱅크 월드투어 17번째 공연인 '뮤직뱅크 인 멕시코'가 지난 달 22일 멕시코시티 팔라시오 데 로스 데포르테스에서 개최됐다.
이날 공연에는 MC 박보검을 포함해 그룹 뉴진스, (여자)아이들, 있지, 스테이씨, AB6IX, TNX 등 총 6팀의 글로벌 K-POP 그룹이 총출동했다.
MC 박보검은 2015년 5월부터 2016년 6월까지 '뮤직뱅크' 31대 MC로 활약한 바 있다.
이후 박보검은 싱가포르, 자카르타, 칠레, 베를린, 홍콩, 파리 등 수많은 월드투어에서 MC로 활약하며 안정감 있는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이번 공연에서 박보검은 멕시코의 열정을 담은 의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것은 물론, 유려한 진행 실력과 에너지로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뉴진스, (여자)아이들, 있지, 스테이씨, AB6IX, TNX 총 6팀의 탄탄한 최강 라인업이 함께 했다.
뉴진스는 '하입 보이(Hype Boy)'를 시작으로 분위기를 달궜고, '슈퍼 샤이(Super Shy)', 'ETA' 등 상큼한 퍼포먼스로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멕시코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국내를 대표하는 K-POP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한 만큼 공연을 가득 메운 1만 5천여 명이 넘는 멕시코 팬들은 열광적인 함성으로 화답했다. 특히 멕시코 현지 팬들은 한국어 가사로 떼창을 함께 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함께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이날 공항에서부터 멕시코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영 인파가 이어졌다.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K-POP 아이돌 그룹의 저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레전드 무대를 완성시킨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뮤직뱅크 인 멕시코'의 공연 실황은 오는 11월 5일 오후 11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단독] "60대男 스토킹 심각"…'14세' 오유진, 수개월간 피해 고통 (종합)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손태영♥권상우, 파국 위기…제작진까지 눈치 "기분 안 좋으세요?"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