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주-박완, 컬래버 싱글 '조용한 빛을 내는 별처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윤주와 박완이 컬래버 싱글을 발매했다.
프로젝트 고금에 따르면, 10월 30일 정오, 하윤주와 박완이 싱글 '조용한 빛을 내는 별처럼'을 발매했다.
하윤주는 최근 윤일상의 싱글 '2023년 세계유산축전 - 백제역사유적지구'의 주제곡 '서쪽이야기'에 참여했다.
한편, 하윤주와 박완의 싱글 '조용한 빛을 내는 별처럼'은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하윤주와 박완이 컬래버 싱글을 발매했다.
프로젝트 고금에 따르면, 10월 30일 정오, 하윤주와 박완이 싱글 '조용한 빛을 내는 별처럼'을 발매했다.
이 노래는 연인의 사랑을 별에 비유한 곡으로, 스트링 사운드와 일렉 기타 솔로가 특징이다.
하윤주는 최근 윤일상의 싱글 ‘2023년 세계유산축전 - 백제역사유적지구’의 주제곡 '서쪽이야기'에 참여했다. 더불어 최우정이 작곡하고 자신이 작사한 '눈을 감으면'을 발매했다. 지난 6월에는 '정가_정서' 콘서트를 통해 관객과 만나기도.
하윤주는 11월 29일 오후 7시 30분에는 인천 트라이보울에서 '소리의 정원' 공연을 개최한다.
박완은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고종황제 역으로 활약했다. 더불어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여의도KBS홀,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등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공연을 전석 매진시켰다.
그는 미국 워싱턴의 메모리얼 데이 국가행사에 초청받은 바 있으며, UN 전 반기문 총장의 초청으로 싱가포르에서 공연을 했다.
한편, 하윤주와 박완의 싱글 '조용한 빛을 내는 별처럼'은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프로젝트 고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단독] "60대男 스토킹 심각"…'14세' 오유진, 수개월간 피해 고통 (종합)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