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0년차' 손범수♥진양혜 "제2의 신혼, 그때처럼 엄청 싸워" (동상이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30년차' 손범수와 진양혜가 요즘 신혼 때처럼 엄청 싸운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범수와 진양혜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손범수는 "보면 볼수록 점점 제 마음을 차지해 가더라"고 진양혜를 교육하면서 마음이 자연스럽게 갔다고 했다.
손범수 역시 진양혜에 대해 "변함이 없고 사랑스럽고 소녀같은 감성을 잃지 않았다. 욱하는 성격은 일관되게 유지된다. 신혼 초에 엄청 싸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결혼 30년차' 손범수와 진양혜가 요즘 신혼 때처럼 엄청 싸운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범수와 진양혜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손범수는 "90년도에 KBS에 입사했다. 방송경력 34년 차다"라고 자기소개를 하면서 히트작 '가요톱텐' 진행멘트를 즉석에서 보여줬다. 진양혜는 손범수의 라떼멘트에 "많이 민망하다"고 했다. 손범수는 스튜디오에서 "계속 다른 곳을 바라본다. 왜 저러지?"라고 살짝 서운한 기색을 드러냈다.
손범수는 진양혜가 93년도에 KBS에 입사한 뒤 인솔, 교육 담당을 맡으면서 진양혜와 첫만남을 가졌다고 했다. 손범수는 "보면 볼수록 점점 제 마음을 차지해 가더라"고 진양혜를 교육하면서 마음이 자연스럽게 갔다고 했다.
손범수는 교육이 끝나고 노래방 뒤풀이 자리에서 노래를 시켰는데 진양혜가 '홍콩 아가씨'를 불렀던 일화를 공개하면서 "뭐든지 점점 좋아졌다"고 했다. 특히 진양혜가 전형적인 아나운서상에서 탈피한 부분이 매력적이었다고 했다.
진양혜는 연기자 뺨치는 비주얼의 소유자답게 주위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손범수가 좋아서 손범수를 택한 것이라고 했다. 진양혜는 손범수가 술자리에서 취한 선배들을 챙기고 흐트러지지 않고 마지막에 가는 모습을 보면서 "저 선배 깔끔하고 믿음직스럽다"는 생각을 했다며 손범수와의 만남을 결정한 이유를 전했다.
손범수와의 연애 1년 만에 결혼을 한 진양혜는 "남편은 크게 저를 실망시킨 적도 없고 고마운 남편인데 세세하게 들여다 보면 '이걸 어떡해? 죽여 살려' 하는 그런 게 너무 많다"고 반전을 예고했다.
손범수 역시 진양혜에 대해 "변함이 없고 사랑스럽고 소녀같은 감성을 잃지 않았다. 욱하는 성격은 일관되게 유지된다. 신혼 초에 엄청 싸웠다"고 했다. 이에 진양혜는 "전 지금 신혼 같다는 느낌이 든다. 아이들도 성인이 됐고 지금 신혼 같다는 이유가 신혼 때처럼 싸운다. 최근에 '이렇게 싸우다니 제2의 신혼이네'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손범수와 진양혜는 20년째 거주 중이라는 집을 공개했다. 두 부부의 집은 집안 어디에서도 63빌딩과 한강이 보이는 한강뷰를 제대로 품고 있었다. 손범수는 집 채광이 좋다며 통유리로 보는 경치가 정말 좋다고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단독] "60대男 스토킹 심각"…'14세' 오유진, 수개월간 피해 고통 (종합)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