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남편 "첫눈에 반했던 아내...지금은 대화 無"
오수정 기자 2023. 10. 30. 22: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지옥'에서 남편이 아내와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
이날 아내는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을 받자 "패션 쪽에서 일할 때 패턴사의 소개로 만났다. 그 때는 남편이 정말 자상했다. 쇼핑백 하나도 못들게 했다. 참 잘했었다"고 씁쓸해했다.
남편 역시 "내가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 첫눈에 반했다. 예쁘지 않냐"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결혼지옥'에서 남편이 아내와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는 지난 아픈 기억을 지우고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는 결혼 35년 차, '리셋 부부'가 등장해 사연을 들려줬다.
이날 아내는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을 받자 "패션 쪽에서 일할 때 패턴사의 소개로 만났다. 그 때는 남편이 정말 자상했다. 쇼핑백 하나도 못들게 했다. 참 잘했었다"고 씁쓸해했다.
남편 역시 "내가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 첫눈에 반했다. 예쁘지 않냐"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대화를 안한다. 대화를 안한지 오래됐다보니까 이젠 말이 안 나온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단독] "60대男 스토킹 심각"…'14세' 오유진, 수개월간 피해 고통 (종합)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