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수, 압구정 건물 공개…"동거인 ♥정을영 감독 작업 공간"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수가 15년째 연애 중인 정을영 감독의 작업실을 공개했다.
이후 박정수는 압구정에 자리잡고 있는 5층 건물을 최초 공개하면서 "저랑 같이 사는 남자의 작업실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15년 연인 정을영 감독의 작업실을 공개했다.
박정수는 "(정을영 감독이) 작업도 하고 지인들 데려와 술도 마시기도 하고 쉬는 공간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박정수가 15년째 연애 중인 정을영 감독의 작업실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52년 차 배우 박정수가 출연했다.
박정수는 초대하고 싶은 절친으로 쥬얼리 출신 박정아, 이지현 등을 언급했다. "다 젊은 사람들이다"라는 제작진의 말에 그는 "저는 조금 젊은 사람들이랑 맞는다. 내가 철딱서니가 없어서 그런지"라며 웃었다.
이어 박해미도 언급하면서 "얼마 전에 내가 하고 싶던 시트콤에 들어간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후 박정수는 압구정에 자리잡고 있는 5층 건물을 최초 공개하면서 "저랑 같이 사는 남자의 작업실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15년 연인 정을영 감독의 작업실을 공개했다. 박정수는 "(정을영 감독이) 작업도 하고 지인들 데려와 술도 마시기도 하고 쉬는 공간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단독] "60대男 스토킹 심각"…'14세' 오유진, 수개월간 피해 고통 (종합)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