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최진실 딸' 최준희, 가수 데뷔 임박?…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아이돌로 변신했다.
최근 최준희는 "부산까지 부랴부랴 촬영하러 다녀왔어요. 똑단발하고 첫 촬영이라 매우 어색ㅋ 그래도 예쁘게 찍어주신 작가님들 최고~ 무슨 콘셉트이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공주풍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준희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단발머리 스타일로 아이돌 같은 미모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아이돌로 변신했다.
최근 최준희는 "부산까지 부랴부랴 촬영하러 다녀왔어요. 똑단발하고 첫 촬영이라 매우 어색ㅋ 그래도 예쁘게 찍어주신 작가님들 최고~ 무슨 콘셉트이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공주풍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준희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단발머리 스타일로 아이돌 같은 미모를 뽐냈다.
당장 데뷔해도 손색 없는 미모로 눈길을 끈다. 이를 본 엄정화는 "너무 이뻐!!"라고 환호했으며 개그우먼 안소미도 "세상 이쁘네"라고 반응했다.
한편, 최준희는 2003년 생으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최근 식이요법으로 96kg에서 44kg까지 감량했음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최준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단독] "60대男 스토킹 심각"…'14세' 오유진, 수개월간 피해 고통 (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가수 데뷔 임박?…화보 공개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