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비주얼은 덤, 신재하…카메라 ON/OFF 모드 매력 (악인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인전기' 신재하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에서 악의 세계에 발을 담군 한동수(신하균 분)의 이복동생이자 그런 형을 돕는 '한범재' 역으로 아슬아슬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신재하가 촬영을 담은 비하인드 컷으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신재하는 현장에서도 촬영 준비부터 실전까지 100% 이상 완벽하게 제 몫을 해내는 연기력으로 신하균(한동수 역), 김영광(서도영)과 탄탄한 호흡을 맞추며 극을 이끌어갔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악인전기’ 신재하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에서 악의 세계에 발을 담군 한동수(신하균 분)의 이복동생이자 그런 형을 돕는 ‘한범재’ 역으로 아슬아슬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신재하가 촬영을 담은 비하인드 컷으로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신재하는 확실한 카메라 온, 오프 모드로 다채로움을 자랑한다. 극 중 범재가 일하는 중고 컴퓨터 가게에서 작업복을 입고도 훈훈한 비주얼을 숨기지 못한 그는 소품용 핸드폰을 구경하거나 대본을 살피며 촬영을 준비하는 시간마저 마치 작품의 한 장면으로 만들어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스쿠터 헬멧을 쓰고 햇살을 받으며 해사한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따라 웃게 만드는가 하면, 극의 배경이 되는 포항 바다를 배경으로 진지하게 촬영에 열중하는 등의 다양한 면모들로 현장에서 그가 전하는 열정 가득,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신재하는 현장에서도 촬영 준비부터 실전까지 100% 이상 완벽하게 제 몫을 해내는 연기력으로 신하균(한동수 역), 김영광(서도영)과 탄탄한 호흡을 맞추며 극을 이끌어갔다고. 뿐만 아니라 세 주인공 중에 막내다운 귀여운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활기차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9일 공개된 5회에선 범재가 악의 축 도영(김영광 분)과 손을 잡고 사업을 시작한 동수와 그런 형을 또 한번 돕는 선택을 한 범재의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카메라 안팎의 노력을 증명하듯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는 디테일하면서도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신재하의 남은 활약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악인전기’ 6회는 30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단독] "60대男 스토킹 심각"…'14세' 오유진, 수개월간 피해 고통 (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가수 데뷔 임박?…화보 공개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