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연' 필름 카메라 데이트, 다시 불을 지피는 삼각관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욱, 수민, 준영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더욱 깊어진다.
지난 26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이하 '소소연') 5화에서는 소년, 소녀의 필름 카메라 데이트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소소연 캠프에 온 첫날부터 성윤에게로 마음이 향했던 아연이 필름 카메라 데이트로 드디어 성윤과 짝이 되자 패널들의 열렬한 응원이 이어졌다.
준영과 수민의 필름 카메라 데이트는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동욱, 수민, 준영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더욱 깊어진다.
지난 26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이하 '소소연') 5화에서는 소년, 소녀의 필름 카메라 데이트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이들에게 필름 카메라가 제공되고 랜덤으로 짝이 된 소년, 소녀와의 하루를 필름 한 롤 가득 담아오는 미션이 주어졌다. 소소연 캠프에 온 첫날부터 성윤에게로 마음이 향했던 아연이 필름 카메라 데이트로 드디어 성윤과 짝이 되자 패널들의 열렬한 응원이 이어졌다. 하루 종일 싱글벙글 들뜬 아연의 표정은 보기만 해도 훈훈함을 자아냈다. 반면, 성윤이 평소 동물애호가답게 필름 카메라로 온통 동물 사진만 촬영해 패널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준영과 수민의 필름 카메라 데이트는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4화에서 동욱과 설렘의 순간을 주고받았던 수민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준영과 함께 데이트를 떠났다. 동욱과 수민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감정 전선을 느끼고 눈치 보던 준영은 “너와 어색해지지 않기로 했어”라며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다시 한번 자신의 마음을 일깨우며 적극적으로 수민에게 다가가는 준영의 모습은 보는 이에게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안기며 동욱과 수민, 준영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또한, 음악 전공이라는 공통 분모가 있는 프로듀싱 소년 민건과 보컬 소녀 유리는 음악을 통해 서로 공감하며 뜻밖의 케미스트리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읍성으로 향하는 버스 안에서 소소연 캠프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90년대 음악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발견, 서로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며 한 층 더 가까워진다.
영상 편집을 할 줄 아는 유리가 민건에게 나중에 같이 곡 만들어서 영상에 넣어보자고 제안하는 등 설렘 모먼트를 뽐냈다. 한편, 6화 예고를 통해 혜인과 데이트를 한 혜성에게 마음이 상한 듯한 려원이 그려져 두 사람 사이에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5화를 본 이용자들은 매회 눈을 뗄 수 없는 영상미와 10명의 소년, 소녀들의 한 여름 뜨겁고 청량한 순간들을 그린 이야기에 열광하고 있다.
아직은 낯선 사랑이라는 감정을 차츰 배워가는 소년, 소녀들의 첫사랑 리얼리티 '소년 소녀 연애하다>는 오직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티빙(TVING)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단독] "60대男 스토킹 심각"…'14세' 오유진, 수개월간 피해 고통 (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가수 데뷔 임박?…화보 공개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