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크리에이터 콘텐츠 어워드' 딜커머스 부문 수상 영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투어는 지난 2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크리에이터 콘텐츠 어워드(Creator Content Awards·CCA)' 시상식에서 딜커머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0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유튜브 채널 띵콘과 함께 제작한 '좋아, 자연스러웠어 Ep.06'이 딜커머스 부문에서 콘텐츠IP를 바탕으로 커머스와 결합해 높은 조회 수와 인터랙션은 물론 리테일 커머스와의 연계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지난 2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크리에이터 콘텐츠 어워드(Creator Content Awards·CCA)’ 시상식에서 딜커머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0일 밝혔다.
CCA는 아시아 최대 광고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주최하고 더에스엠씨그룹이 주관하는 어워드로, 광고 시장과 유통 시장에서 활약하는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그리고 가장 효과적인 리테일 커머스 미디어를 활용한 크리에이터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모두투어는 유튜브 채널 띵콘과 함께 제작한 '좋아, 자연스러웠어 Ep.06'이 딜커머스 부문에서 콘텐츠IP를 바탕으로 커머스와 결합해 높은 조회 수와 인터랙션은 물론 리테일 커머스와의 연계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 기획부 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시도한 유튜브 비디오 커머스는 특히 MZ세대들에게 좋은 호응을 보이며 기대 이상의 매출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상품 제작과 판매채널을 다각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남현희, 27세女 전청조 사이에서 '임신' 철저히 믿은 이유
- 남현희 예비신랑 저격한 정유라 "내 또래 선수들 전청조 아무도 몰라"
- I am 부전여전…"전청조 친부, 수십억 사기 지명수배범"
- 전두환 손자 전우원, 6개월간 마약 29회 투약…10월 31일 첫 재판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