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파리에서 포착된 아우라…빛나는 드레스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규리가 파리에서 포착된 아우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프랑스 파리 일정을 소화 중인 남규리가 활발한 행보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 속 남규리는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함께 우아한 무드를 완성하며 아우라를 입증하는 동시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해 그를 향해 끝없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더해 남규리는 자신의 SNS로 파리에서의 일상 사진 또한 공유해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남규리가 파리에서 포착된 아우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프랑스 파리 일정을 소화 중인 남규리가 활발한 행보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그동안 뛰어난 패션 소화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사랑받은 그가 이번 일정에서 드레스를 입은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사진 속 남규리는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함께 우아한 무드를 완성하며 아우라를 입증하는 동시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해 그를 향해 끝없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청순하게 늘어뜨린 긴 생머리와 광채가 돋보이는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룩은 남규리만의 청초하면서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할리우드 배우 레아 세이두와의 만남도 이목을 끌었다. 한 행사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은 첫 대면에서도 남다른 분위기와 반가움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완벽한 투 샷을 완성해 화제를 모았다. 쉽게 볼 수 없는 두 배우를 향해 카메라 플래시 세례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에 더해 남규리는 자신의 SNS로 파리에서의 일상 사진 또한 공유해 주목받고 있다. 고유의 무드와 디테일을 보여주는 룩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고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를 선보이며 대중과 소통하는 중이다.
사진 =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단독] '14세' 트로트 가수 오유진, '충격' 스토킹 피해…"성인 남자 두려워"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이혼 후 3년' 이동건 "딸과 2주에 1박2일 대신 매주 하루 만나" (미우새)[전일야화]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