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에 30억 투자?" 엄정화도 당했다…사칭 계정에 '본인 등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사칭 계정에 주의를 당부했다.
사진에는 엄정화를 이용해 주식 투자를 요구하는 사칭 계정에 관한 정보가 담겼다.
사칭 계정에 따르면 엄정화의 얼굴 비결은 뷰티 관리이고, 하루 수입으로는 미용에 투자한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 주식투자로 생활하고 있다며 이를 권유하고 있다.
엄정화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제삼자를 속이고 있는 사칭 계정에 분노를 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사칭 계정에 주의를 당부했다.
30일 엄정화는 "이런 계정 저 아니에요. 조심하세요! 나쁜 인간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엄정화를 이용해 주식 투자를 요구하는 사칭 계정에 관한 정보가 담겼다. 사칭 계정에 따르면 엄정화의 얼굴 비결은 뷰티 관리이고, 하루 수입으로는 미용에 투자한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 주식투자로 생활하고 있다며 이를 권유하고 있다.
엄정화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제삼자를 속이고 있는 사칭 계정에 분노를 표하고 있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 11일 개봉한 영화 '화사한 그녀'(감독 이승준)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엄정화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가수 데뷔 임박?…화보 공개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이혼 후 3년' 이동건 "딸과 2주에 1박2일 대신 매주 하루 만나" (미우새)[전일야화]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