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잠든 ♥차은우에 도둑 키스 시도 (오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박규영이 잠든 차은우에게 도둑 키스를 시도한다.
오는 11월 1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는 매일 밤 '개나(개+해나)'로 변하는 한해나(박규영 분)가 자신의 저주를 풀기 위해 진서원(차은우)과 키스하기 작전을 행동으로 개시한다.
해나의 '서원과 키스하기' 대작전 결과는 오는 11월 1일 오후 9시 방송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박규영이 잠든 차은우에게 도둑 키스를 시도한다.
오는 11월 1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는 매일 밤 ‘개나(개+해나)’로 변하는 한해나(박규영 분)가 자신의 저주를 풀기 위해 진서원(차은우)과 키스하기 작전을 행동으로 개시한다.
앞서 이성과 키스하면 매일 밤 개가 되는 저주를 지닌 해나는 어색한 동료 교사 서원과 실수로 키스하게 돼 매일 밤 개로 변하는 위기를 맞았다.
이에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인 서원과 다시 키스하려 했지만, 서원의 개 공포증으로 쉽지 않았고 여기에 해나의 비밀을 알게 된 제자 최율(윤현수)이 서원의 조카임이 밝혀지면서 극 흥미를 더했다.
서원과 해나의 입맞춤 1초 전 스틸이 공개됐다. 숨결마저 닿을 듯한 해나와 서원의 거리가 심장박동수를 높인다.
매일 밤 ‘개나’로 변하는 해나는 자신의 저주를 알고 있는 율에게 도움을 청해 한유나(류아벨), 송우택(조진세)과 함께 서원의 집을 방문한다.
저주를 풀기 위해 서원의 방에 들어간 해나는 아무것도 모른 채 잠이 든 서원을 보고 깊은 생각에 잠긴다. 서원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그녀의 묘한 표정에서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또 다른 스틸 속 해나는 서원에게 다가가 몰래 입맞춤을 시도한다. 두 사람이 점점 가까워질수록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형성되는 가운데, 해나가 두 번째 서원과의 키스로 저주를 풀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집 거실에서 초조하게 기다리는 율, 유나, 우택만큼이나 작전 결과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진다.
해나의 ‘서원과 키스하기’ 대작전 결과는 오는 11월 1일 오후 9시 방송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14세' 트로트 가수 오유진, '충격' 스토킹 피해…"성인 남자 두려워"
- '이혼 후 3년' 이동건 "딸과 2주에 1박2일 대신 매주 하루 만나" (미우새)[전일야화]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여섯 번째 생일"…김재우, 생후 2주 만에 떠난 子 향한 그리움 [전문]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