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X최현욱, 밴드 데뷔 임박…위기를 기회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려운과 최현욱의 밴드 데뷔가 임박한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11회에서는 밴드 워터멜론 슈가의 성공적인 데뷔를 위해 은결(려운 분), 이찬(최현욱), 은유(설인아), 청아(신은수)가 의기투합한다.
이찬은 청아가 좋아하는 화가 프리다 칼로의 그림 'VIVA LA VIDA'에서 영감을 얻어 밴드 이름을 첫사랑 기억 조작단에서 워터멜론 슈가로 변경했다.
밴드 워터멜론 슈가의 매력을 담아낼 포토그래퍼 은유와 디자이너 청아의 합동 작품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려운과 최현욱의 밴드 데뷔가 임박한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11회에서는 밴드 워터멜론 슈가의 성공적인 데뷔를 위해 은결(려운 분), 이찬(최현욱), 은유(설인아), 청아(신은수)가 의기투합한다.
이찬은 청아가 좋아하는 화가 프리다 칼로의 그림 'VIVA LA VIDA'에서 영감을 얻어 밴드 이름을 첫사랑 기억 조작단에서 워터멜론 슈가로 변경했다. 밴드명이 변경되면서 이미 제작을 마쳤던 티셔츠나 포스터 등을 다시 만들어야 하는 난관에 부딪혔지만 은결과 이찬은 각각 포토그래퍼에 은유, 디자이너에 청아를 섭외해 위기를 기회로 바꿨다.
중요한 임무가 주어진 세경과 청아는 책방에서 잡지 사진을 찾아 보거나 굿즈 스케치를 거듭하며 워터멜론 슈가의 일원으로서 밴드 데뷔에 힘을 보탰다. 그 노력이 빛을 보는 듯 공개된 사진 속 밴드 멤버들은 동그란 수박에 팀명이 박힌 티셔츠를 입은 채 한껏 상기되어 있다.
기세를 몰아 워터멜론 슈가 멤버들은 포스터 촬영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며 축제를 향해 한 발씩 내딛는다. 포토그래퍼 은유를 필두로 시작된 사진 촬영 현장에서는 청량한 기운을 물씬 풍기는 워터멜론 슈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촬영이 이어지는 동안 은결과 은유, 이찬과 청아는 서로 눈빛을 교환하며 묘한 설렘을 자아낸다.
푸른 풀숲을 배경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은결과 은유를 비롯해 이찬은 세심한 손길로 머리를 매만져주는 청아에게 장난을 치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이에 서로에게 조금씩 스며들고 있는 네 청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은유는 앞서 놀이공원 사진으로, 청아는 스케치북 속 그림으로 엄청난 실력을 뽐내 왔던 터. 밴드 워터멜론 슈가의 매력을 담아낼 포토그래퍼 은유와 디자이너 청아의 합동 작품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려운, 최현욱, 설인아, 신은수와 밴드 워터멜론 슈가의 청량 포텐 터지는 촬영 현장이 공개될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11회는 3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후 3년' 이동건 "딸과 2주에 1박2일 대신 매주 하루 만나" (미우새)[전일야화]
- '줄리엔강♥' 제이제이, 혼전 임신설에…"그랬다면 서둘려 알렸을 것"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여섯 번째 생일"…김재우, 생후 2주 만에 떠난 子 향한 그리움 [전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