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블스' 제작 비하인드…완벽한 세계관 구현 위한 54개 대규모 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가 우주를 넘나드는 스케일에 걸맞는 제작진들의 철저한 노력으로 높은 완성도를 예고한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 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가 우주를 넘나드는 스케일에 걸맞는 제작진들의 철저한 노력으로 높은 완성도를 예고한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 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액션 블록버스터라는 장르에 걸맞게, 제작진은 총 54개의 세트를 만들었다고 전하며 그 스케일을 실감케 한다.
이 세트에는 다섯 개의 행성, 우주 정거장, 우주선 5대, 탈출선과 탈출 포드 등 '더 마블스'의 전체적인 세계관을 완벽히 재현하기 위한 공간이 지어졌다.
또 전작 '캡틴 마블'에 나왔던 마리아 램보의 집과 디즈니+ 드라마 '미즈 마블'의 주 배경이 된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 가족의 집은 이전의 비주얼과 완전히 똑같이 지어졌으며, 이번에 새로 등장하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의 우주선, 세이버우주 정거장, 얀 왕자(박서준)가 사는 축제 분위기의 화려한 알라드나 행성까지 생동감 있게 구현됐다.
이에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프로덕션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각 행성마다 고유한 느낌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다"며 팀 마블스가 찾아 가게 되는 행성 디자인을 철저히 신경 썼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타낙스 행성은 아이슬란드처럼 이끼 낀 바위와 회색 하늘을, 얀 왕자의 알라드나 행성은 포시타노처럼 햇살이 가득한, 형형색색의 따뜻하고 밝은 느낌이 나도록 연출하는 등 행성마다 다른 나라에 가듯 뚜렷한 느낌을 살렸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의상 팀에게는 우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더라도 모든 것이 현실적으로 보이도록 하는 과제도 주어졌다.
전투에 특화된 크리족은 그 종족들만의 전투복을 입고 있지만 인간들 사이에 섞여 사는 스크럴족은 인간들과 같은 평상복을 각 캐릭터의 성격에 맞게 입는 등 종족 별 성향이 드러나도록 했다.
이에 더해 세 히어로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는 슈트뿐만 아니라 조연 및 단역들을 위해 총 ,000벌이 넘는 의상을 만들며 영화의 디테일과 완성도에 각고의 노력을 쏟아냈다.
이렇듯 우주적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을 내세우며 기대를 받는 <더 마블스>는 올가을 극장을 찾는 모든 세대의 관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더 마블스'는 11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후 3년' 이동건 "딸과 2주에 1박2일 대신 매주 하루 만나" (미우새)[전일야화]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전청조, 동성 결혼식에 남편 존재 증언까지→하객도 등판 [엑s 이슈]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지드래곤, 전력 있어 중형 선고될 수도"…경찰 소환 앞두고 여러 해석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