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명가] 강동 주거중심 천호뉴타운 대표 단지…5·8호선 더블 역세권에 한강생활권

2023. 10. 30.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투시도)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지하 3층~지상 25층 총 53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DL이앤씨가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76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을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강남 4구에 속한 강동구에 있으며, 강동구에서도 새로운 개발 축이자 강동 관문 중심입지인 천호뉴타운에 들어선다.

지하철 5, 8호선 천호역 더블 역세권에다 한강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강동구 최다 청약 접수 기록


천호3구역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총 535가구를 짓는다. 이 중 전용면적 44~84㎡ 26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서울 강동구 천호뉴타운 일대에서 선보인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올해 강동구에서 공급된 5개 단지 중 최다 청약 접수 건수를 기록했다. 133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총 1만1437건의 1순위 통장이 접수돼 평균 8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특히 전용면적 59㎡A는 595대 1로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소비자 주거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삼는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 완성도를 갖출 예정이다. DL이앤씨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올해(1~8월) 하자 판정 건수가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다. e편한세상 브랜드는 2022년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스마트 아파트, 소비자가 꿈꾸는 아파트 브랜드 1위, 가장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1회 수상 등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 단지는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 설계(일부 타입) 등을 적용한다. 천호공원, 한강공원 조망권(일부 가구)도 확보했다. 자동환기 시스템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를 적용하며,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 에어커튼,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돼 쾌적한 주거생활을 가능케 한다.


e편한세상 특화 상품, 조경 등 적용


e편한세상의 조경 가치(dePoem)를 담은 조경 공간(드포엠가든)도 적용된다.

지하철 5, 8호선 천호역이 반경 450m 내 있어 도보 약 8분이면 이용할 수 있다. 천호동 로데오거리 중심 상권과 현대백화점, 이마트, 강동성심병원, 롯데시네마 등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반경 500m 내에 강동초, 천일중이 있다.

문의 02-6427-2500

정다운 조인스랜드 기자 jeong.dawoo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