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X장성원 남매, 억지 하트로 전한 근황 "이 인간 성실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성원이 동생 장나라에게 츤데레 응원을 보냈다.
장성원은 "그동안 이 인간의 근황은 잘 안 알려드렸는데요. 일합니다... 12월에 방영할 드라마를 열심히 찍고 있어요"라며 장나라의 근황을 공개했다.
억지 웃음을 짓는 장나라와 뚱한 장성원의 현실 남매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장나라는 오는 12월 3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촬영에 한창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장성원이 동생 장나라에게 츤데레 응원을 보냈다.
장성원은 "그동안 이 인간의 근황은 잘 안 알려드렸는데요. 일합니다... 12월에 방영할 드라마를 열심히 찍고 있어요"라며 장나라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저랑도 예전에 두 작품 정도 같이 했던 감독님인데 최선을 다해 피곤을 이겨가며 일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만은 맘마드멍 끝나고 일일 매니저로 제 와이프 곁에서 돕고 있고... 아주 보기 좋은... 원래 기즈모는 물 안 묻히고 살살 다뤄야...웁...악...꽥...되는데 물에 들어가는 씬같아서 안전히 무사히 찍구 기분 좋게들 귀가했으면 좋겠습니다. 제 동생이라서가 아니라 정직하게 성실하게 일만 생각하는 인간이니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라며 동생에게 많은 응원을 해달라고 말했다.
영상 속에는 닮은꼴 남매인 장성원 장나라가 카메라를 향해 인사하다가 손하트를 만드는 모습이 담겨 있다. 억지 웃음을 짓는 장나라와 뚱한 장성원의 현실 남매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장나라는 오는 12월 3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촬영에 한창이다. '나의 해피엔드'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로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등이 출연한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해 6월 6살 연하의 촬영감독과 결혼했다.
사진 = 장성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바니걸스 고재숙, 故고정숙 죽음에 6년 칩거 "살기 싫었다" (마이웨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