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빈밴드, 디지털 싱글 ’ONCE' 발매…영화 '빅슬립'과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다빈밴드가 신곡을 발매했다.
엠피엠지뮤직에 따르면, 유다빈밴드가 10월 29일 정오에 디지털 싱글 'ONCE'(원스)를 발매했다.
'ONCE'(원스)는 유다빈밴드의 자작곡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유다빈밴드의 신보 'ONCE'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유다빈밴드가 신곡을 발매했다.
엠피엠지뮤직에 따르면, 유다빈밴드가 10월 29일 정오에 디지털 싱글 ’ONCE'(원스)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여름 선보인 '항해'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ONCE'(원스)는 유다빈밴드의 자작곡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ONCE'는 사랑하는 존재와의 이별을 다룬 곡이며, 수록곡 'CALLING'은 간절한 그리움을 담은 곡이다. 그들은 10월에 열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서 이 두 곡을 선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유다빈밴드의 보컬 유다빈은 이번 앨범 아트에 참여했다. 그리고 공식 SNS에서 팬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리는 'ONE'S TOON'(원스툰) 이벤트도 진행했다.
영화 '빅슬립'과의 컬래버 뮤직비디오 또한 이번 신보의 감상 포인트이다. 휴머니즘을 담은 영화 '빅슬립'은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해의 배우상, 오로라미디어상 등 3관왕을 달성한 장편 기대작이다. 개봉일은 11월 22일이다.
이번 싱글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뮤즈온에서 지원을 받아 제작됐다. '뮤즈온2023' 프로젝트는 매년 신인 아티스트 10팀을 선정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유다빈은 "두 곡을 통해 무너지지 않는 가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기타리스트 이준형은 "여러분의 마음이 음악과 함께 조금 더 따뜻해졌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유다빈밴드는 2022년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TOP3에 오른 팀이다. 그들은 데뷔 2년 만에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여름에는 '항해' 콘서트 티켓을 1분 만에 매진시키기도.
한편, 유다빈밴드의 신보 'ONCE'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엠피엠지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성관계 시도할 땐 남자…고환 이식 수술 얘기 믿었다" (뉴스쇼)
- '서울대' 정은표 子 정지웅, 18kg 감량 성공…여친 생기겠어
- [단독] "60대男 스토킹 심각"…'14세' 오유진, 수개월간 피해 고통 (종합)
- 안소영 "남동생과 누드 사진 찍었다…사진전 하고파" (같이삽시다)[종합]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