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러스기아,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우승…대한민국 자존심 지켰다 [종합]

이정범 기자 2023. 10. 28. 2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기아(DK)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에 올랐다.

28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3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대회 2일 차까지 인도 팀인 갓즈 레인과 우승 경쟁을 펼쳤던 디플러스기아.

디플러스 기아는 지난 20-21일 진행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3: 한국 VS 일본'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플러스기아(DK)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에 올랐다.

28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3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이 대회는 10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인도 델리의 프라가티 마이단 홀 14에서 유관중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한국 8팀, 인도 8팀 포함 총 16개 게임단은 하루에 5개의 매치를 진행했다. 게임 맵으로는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가 선정됐다.

총 15매치를 진행한 결과, 한국의 디플러스기아가 이번 대회 우승 팀이 됐다.

대회 2일 차까지 인도 팀인 갓즈 레인과 우승 경쟁을 펼쳤던 디플러스기아. 마지막 날인 오늘도 두 팀은 경쟁적으로 치킨을 가져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뒤로 갈수록 디플러스기아의 안정적인 운영 능력이 빛을 발했고, 이를 통해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지난 20-21일 진행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3: 한국 VS 일본'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약 이주일 동안 국가대항전 성격을 가진 대회들에서 연달아 우승을 차지한 디플러스기아. 이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상위 국제대회 'PMGC' 속 그들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023 PMGC'는 오는 11월 2일부터 12월 10일까지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진행된다. 이 대회에선 총상금 300만 달러 (약 40억 5,700만 원)을 두고 전 세계 48개 팀이 격돌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에선 '로드 투 발러:엠파이어스'과 '리얼 크리켓22'의 이벤트전 경기도 진행됐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