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러스기아,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우승…대한민국 자존심 지켰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기아(DK)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에 올랐다.
28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3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대회 2일 차까지 인도 팀인 갓즈 레인과 우승 경쟁을 펼쳤던 디플러스기아.
디플러스 기아는 지난 20-21일 진행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3: 한국 VS 일본'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플러스기아(DK)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에 올랐다.
28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3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이 대회는 10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인도 델리의 프라가티 마이단 홀 14에서 유관중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한국 8팀, 인도 8팀 포함 총 16개 게임단은 하루에 5개의 매치를 진행했다. 게임 맵으로는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가 선정됐다.
총 15매치를 진행한 결과, 한국의 디플러스기아가 이번 대회 우승 팀이 됐다.
대회 2일 차까지 인도 팀인 갓즈 레인과 우승 경쟁을 펼쳤던 디플러스기아. 마지막 날인 오늘도 두 팀은 경쟁적으로 치킨을 가져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뒤로 갈수록 디플러스기아의 안정적인 운영 능력이 빛을 발했고, 이를 통해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지난 20-21일 진행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3: 한국 VS 일본'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약 이주일 동안 국가대항전 성격을 가진 대회들에서 연달아 우승을 차지한 디플러스기아. 이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상위 국제대회 'PMGC' 속 그들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023 PMGC'는 오는 11월 2일부터 12월 10일까지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진행된다. 이 대회에선 총상금 300만 달러 (약 40억 5,700만 원)을 두고 전 세계 48개 팀이 격돌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에선 '로드 투 발러:엠파이어스'과 '리얼 크리켓22'의 이벤트전 경기도 진행됐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배우 김덕현, 고충 토로…"장모 죽인 XX라고 뺨 맞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