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10번 고민할 필요 없는 셀카 …클로즈업 미모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설현이 외모 자신감을 보였다.
28일 설현은 "10번 정도 고민하다가 올리는 오랜만에 셀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설현은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설현은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브라운 컬러의 가디건을 입고 내추럴한 미모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설현이 외모 자신감을 보였다.
28일 설현은 "10번 정도 고민하다가 올리는 오랜만에 셀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설현은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큰 눈과 오똑한 코, 촉촉한 피부가 눈에 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설현은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브라운 컬러의 가디건을 입고 내추럴한 미모를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산길로 보이는 곳에서 낙엽을 밟으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작은 얼굴과 큰 키로 남다른 비율을 뽐냈다.

설현은 AOA 출신으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한 뒤 이음해시태그로 이적했다. 지난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 설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배우 김덕현, 고충 토로…"장모 죽인 XX라고 뺨 맞아"
- 전현무 새 국면 맞았다…"차량 링거, 위법 맞아" 의협 주장, 처벌 가능성은? [엑's 이슈]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