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그룹 활동할 때 중요한 것? 배려와 희생"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대성이 그룹 활동에 대해 밝혔다.
2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JS엔터'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재석이 원탑의 메인 보컬을 찾는 과정에서 대성을 만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메인 보컬을 찾고 있다고 밝혔고, 대성은 "솔직히 말하면 성대가 부어 있어서 계속 케어 중이다"라며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빅뱅 대성이 그룹 활동에 대해 밝혔다.
2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JS엔터'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재석이 원탑의 메인 보컬을 찾는 과정에서 대성을 만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메인 보컬을 찾고 있다고 밝혔고, 대성은 "솔직히 말하면 성대가 부어 있어서 계속 케어 중이다"라며 털어놨다. 그러나 대성은 "언제부터 들어가시냐. 제가 그전까지 케어해 보겠다"라며 욕심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너 얼굴이 왜 이렇게 코믹하게 변했냐"라며 돌직구를 날렸고, 대성은 "만만치 않다. 형도. 요즘 막 인기 받더니 자아도취됐나 보다. 본분을 지켜야 돼. 형, 나, 종신이 형 이런 라인 있지 않냐. 에이스는 나였고 형은 진행 능력이 탁월했던 거다"라며 못박았다. 유재석은 "비주얼은 나다"라며 발끈했다.
또 유재석은 "너는 그룹 활동을 해봤으니까. 그룹 활동할 때 제일 중요한 건 뭐냐"라며 질문했고, 대성은 "배려다. 배려와 희생. 성실함. 이런 건 체형에서 나타난다"라며 강조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맥심 완판녀' 치어리더 김이서, 교복 입고 셀카…쭉 뻗은 다리 눈에 띄네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