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망생' 박은빈, 무인도에서 자연인 된 사연? (무인도의 디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망생 박은빈이 무인도에 표류된 이유가 밝혀진다.
28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서목하의 무인도 표류기를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돋운다.
베일에 싸인 서목하의 무인도 입성기가 밝혀질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28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지망생 박은빈이 무인도에 표류된 이유가 밝혀진다.
28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서목하는 춘삼도에서 횟집을 하는 홀아버지 밑에서 외동딸로 자라다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15년 동안 무인도에 낙오된다. 가수의 꿈을 꾸던 평범한 소녀가 어떤 이유로 무인도에 표류되었으며 긴 시간을 어떻게 버티고 살아남았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서목하의 무인도 표류기를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돋운다. 무인도에 떨어진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부터 15년이 지난 지금 완벽하게 무인도 사람으로 거듭난 서목하의 변화가 느껴진다.
표류 당시 선명한 초록빛을 유지하고 있던 티셔츠는 원래의 색을 짐작하기 어려울 정도로 바랬으며 깡총했던 단발머리 역시 길게 자라있다. 더불어 무인도에서 오랜 세월 자급자족해왔을 서목하의 표정에서는 강인함이 느껴진다.
여기에 모래사장 한복판에 무수히 많은 돌로 쌓아 올린 SOS 구조신호가 눈길을 끈다. 아무도 없는 섬에서 고독한 시간과 홀로 싸우며 외부를 향해 끊임없이 자신이 여기 있다는 메시지를 보낸 서목하가 과연 구조의 답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베일에 싸인 서목하의 무인도 입성기가 밝혀질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28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맥심 완판녀' 치어리더 김이서, 교복 입고 셀카…쭉 뻗은 다리 눈에 띄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