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 2023'서 체험존-미디어 전시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가 대표작 '로스트아크'의 모바일 버전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본격적으로 이용자들에게 알린다.
이번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은 콘텐츠 체험존과 미디어 전시관으로 이루어진다.
미디어 전시관은 편리한 관람을 위해 콘텐츠 체험존과는 별도로 운영되며 '지스타 2023' 방문객들은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을 방문하여 자유롭게 미디어 전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대표작 '로스트아크'의 모바일 버전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본격적으로 이용자들에게 알린다.
26일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MMORPG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지스타 2023' 전시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베일을 벗는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블록버스터 MMORPG인 '로스트아크' 원작 IP를 활용하여 제작됐다. 플랫폼의 한계를 벗어나 어디서나, 누구나, 보다 많은 사람들이 '로스트아크'의 거대한 세계관과 탄탄하고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이번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은 콘텐츠 체험존과 미디어 전시관으로 이루어진다. 콘텐츠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콘텐츠 체험존은 3개의 구역으로 구분돼 있으며 각 체험존은 시연자들에게 서로 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미디어 전시관 운영을 통해 콘텐츠 시연과는 또 다른 방식으로 '로스트아크' IP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도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관에서는 전용으로 마련된 공간에서 미디어 아트의 방식으로 '로스트아크'의 방대하고 아름다운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미디어 전시관은 편리한 관람을 위해 콘텐츠 체험존과는 별도로 운영되며 '지스타 2023' 방문객들은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을 방문하여 자유롭게 미디어 전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맥심 완판녀' 치어리더 김이서, 교복 입고 셀카…쭉 뻗은 다리 눈에 띄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